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35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오랜만에 보고싶져서 다시 보는데 진짜 명작 아니냐ㅠ 제발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여ㅠㅠ 제 인생 웹툰 중에 하나라구여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 이거 넘 길어서 보다 말았는데 그림체부터가 띵작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 작가님 그림체 미쳐써ㅠ 어쩌다 발견한 그것도 십이야 때문에 믿고 봤는데 역시나 최고였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그럼 혹시 쓰니 창백한 말도 알아...? 이것도 갓림체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창백한말 당연히 봤지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 그거... 익인이 나랑 취향 잘맞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 각막 참각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십이야는 작품 분위기 자체가 아련미 넘치잖어.....사극....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냥 캐릭터 설정부터가 아련함 최고 아니냐구ㅠㅠㅠㅠㅠㅠ 한명한명 다 행복하길 바라면서 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그치ㅠㅠㅠㅠㅜ내가 비록 완결까지는 다 못 봤지만 한 명 함 명 행복하기를 바랐는데....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중에 기회되면 꼭 완결까지 봐주라ㅠ 결말 진짜 말도 못해,, 이건 그냥 봐야 돼ㅠㅠㅠㅠㅠㅠㅠ 선택아닌 필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ㅠㅠㅠㅠㅜㅠㅜ조만간 겨울에 몰아서 봐야지ㅜㅜㅜㅜㅜㅠㅠ쓰니 덕에 오랜만에 갓작 생각나서 기분 좋으뮤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1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
23:26 l 조회 1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1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
23:25 l 조회 6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
23:25 l 조회 3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4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
23:25 l 조회 3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1
23:25 l 조회 15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1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2
23:24 l 조회 16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6
이거 조현병이었을까?7
23:24 l 조회 16
내일 알리오올리오 해먹어야지
23:24 l 조회 5
155 42->45 많이쪄보이나?2
23:24 l 조회 12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3
23:24 l 조회 13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6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2
23:23 l 조회 8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6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2
23: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