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5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7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아침 8시까지 출근하고 

유치원 분위기가 선생님들이 밤 12시에 퇴근한대 요즘 ㅋㅋㅋ 

울엄마는 나이도 있고 너무 피곤해하셔서 8,9시쯤 퇴근하심 

그리고 주말2일중에 하루는 일이 너무 많아서 출근함 ,,  

출근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일 많이 하시고.. 

원래 유치원들이 이런거야? ..
대표 사진
익인1
에잉? 나 유치원 교산데 아니..? 아무리 행사가 빡시고 많아도 늦어도 10시엔 퇴근해
근데 동기들 보니 드물게 새벽까지 일시키는 곳도 좀 있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는 언제 퇴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평균 퇴근은 6시부턴데 지금은 행사시즌이라 7-8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드문게 우리 엄마네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치원 바이 유치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사람 갉아먹는 유치원이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ㅋㅋㅋㅋ 분위기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요즘 그런 데가 있어? 있긴 하지만... 내 친구는 새벽 1시까지 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도 유치원 쌤인거여?? .. 진짜 최저도 안 나올듯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엄마네 원장도 진짜 트레쉬야 .. 최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원은 안그런데 친구네는 요즘 평가인증땜에 8시출근 12시퇴근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가인증 아니여도 부모참여나 행사같은거 있음 야근은 기본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근데 행사가 무슨 .. 왤케 많은거 .. 진짜 원장ㅋㅋㅋㅋㅋㅋㅋ후 너무 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그래서 이직준비중 직종바꿀꺼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빡세게 하는곳도 있는고 같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행사나 평가때빼곤 맨날 5:30에퇴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작년에 유치원다녔는데..행사땐 거의 10시가 기본이었고 행사 1주일전엔 12시넘어서도 퇴근해봤다...3월은 거의 뭐..10시퇴근이 기본이었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언니는 어린이집이긴 한데 행사기간에 진짜 늦게 오단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난주에 당직이었던 나는....7시 30분 출근해서 부모면담하고 서류하고 청소하고 11시퇴근했어 진짜 원바원이지만 너무 체력딸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부모참여행사있어서 거의 10시~11시퇴근이더라.. 난 부종이라 좀 일찍퇴근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감사나오거나 평가인증나올때는 아침 7시출근해서 새벽3시에 퇴근한적도있다 물론 주말도 하루 출근하고 집에서도 서류작업하고!ㅠㅠㅠ 그래서 올해까지 하고 퇴사할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슨 행사 있으면 야근하는 경우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친구도 평가인증 하느라 12시에 집에 간적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언니는 지금 평가인증기간이라 야근 자주 하던데 평소에는 6시나 7시에 퇴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월에 평가인증했는데 관찰자 나오는 주에 7일 출근했었어ㅋㅋ 아침엔 정시 출근 퇴근은 뭐 자유로원지만 분위기가 자유롭지 않았다는게 문제지ㅠㅠ 지금 생각해보니 뭘 그렇게 열심히했나싶당ㅠㅠ 쓰니 어머님 너무 힘드시겠당ㅠ 얘들 하루종일 보는것도 정말 지치는데 얘들 하원하고 서류에 청소에 매달 행사에 유아교사들 진짜 힘들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유치원 원감하다 때려쳤는데 초임때 7시 출근 해서 행사때 1시2시 퇴근했어.. 심지어 출근 당직 7시 평소는 7시반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여기 유교과 있음 지금빨리 도망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언니도 아직도 집에 안 옴...정시 퇴근 한 거 한 번도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유치원교사인데 난 8시30분출근 5시30분퇴근
행사전에만 8시9시까지해
주말출근은 행사빼고는 없고
1년에 토요일 출근 총 3번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 나도 유치원교사인데 새벽 3시까지 일해본적 있당..ㅎㅎ 원마다 달러~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49 12:1431490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83 11:5030251 2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42 10:2551349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1552 17:359306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1586 17:369841 0
취준 하면서 가장 스트레스인게
20:44 l 조회 1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20:43 l 조회 1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2
20:43 l 조회 5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8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8
20:42 l 조회 30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2
20:42 l 조회 11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6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5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6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20:41 l 조회 13
극성수기 연휴때 인천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2
20:40 l 조회 9
사랑 덜 받고 자란 익들아 너네는 사랑이 많아?2
20:40 l 조회 13
주름원단 세탁
20:4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일 없으면 찾아서 해? 3
20:39 l 조회 38
대기업 신입 월급 처음으로 100프로 들어왔다!!💸40 2
20:39 l 조회 73
개인적으로 잡대 나올바엔 고졸이 나은거같아...3
20:39 l 조회 40
객관적으로 회사 어떤지 봐주라(긴글)
20:39 l 조회 7
남초 다니다 질려서 반반인데 다니는데
20:39 l 조회 13
말 진짜 많고 과한 친구 있는데1
20:39 l 조회 27
원래 남자들은 데이트코스 이런건 잘 안 짜와?7
20:3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