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58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인제 한 달 된 신입인데 출퇴근 시간도 왕복 2시간 반 정도 되고 나 혼자 일 서투르거 어리고 그러니까 서럽고 다들 잘해주시긴 하는데 그거랑 별개로 그냥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한 달 째면 진짜 뭐든 다 힘들 때지... 직장이라는 게 참 옆에서 동기나 선배들이 잘 챙겨준다고 챙겨줘도 다 형식적인 느낌이고 마음 둘 곳도 없고 그렇더라ㅠㅠ... 그래도 쓰니 너 취업 성공해서 꿋꿋하게 일하고 돈 버는 거 정말 대단한 거야 당장은 힘들겠지만 몇 년 뒤에 성공해 있을 쓰니 모습 생각하면서 힘내자 나도 또래에 비해 일찍 취업한 케이스라 그 생각으로 버텼거든 이번 월급 타면 예쁜 옷도 사고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고 친구도 만나고 기분전환 좀 해 그리구 회사는 그냥 '돈 버는 곳' 이라고 단순하게 생각해버리면 쪼오오오오금이나마 편해지더라 회사 일에 너무 큰 의미 두지 마 아 그리고 내일 출근길에 들을 음악으로 back number-sister 추천할게 이 시국에 일본 곡이라 좀 그렇긴한테 가사 찾아보고 들어줬으면 해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 글 고마워,,, 엉엉 울면서 친구랑 통화하고 왔다... 나는 카페 직원이라 로테이션 근무라 스케줄도 맨날 다르고 그래서 더 힘들더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내볼게 나도 길게 답글 써주고 싶은데 아무말도 생각 안 난다...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글 안 달아도 괜찮아! 카페면 손님 상대하는 거라 더 힘들겠다 서비스직 진짜 어렵지ㅠㅠ 카페 일 배우는 거 자체도 고역인데 매번 새로운 손님 상대해야 하고 긴장해야 하고... 그래도 적응하면 언제 그랬냐는듯 괜찮아질거야 기운내! 한바탕 울었으니까 이제 맛있는거 먹고 푹 자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인데 퇴근할 때 인사 관련
19:53 l 조회 1
판매직 5년 후 퇴사.. 27살 진로고민 들어줘..ㅠ
19:52 l 조회 7
상실의 시대 읽어본 사람
19:52 l 조회 5
비계가 내 인스타 계속 염탐하는데
19:52 l 조회 6
급 엄마 선물 샀는데 좋아할려나🥹2
19:52 l 조회 19
근데 난 텃세 부리는 사람들 중에서 일 ㄹㅇ 잘하는 사람 못봄
19:51 l 조회 9
여름되니까 밥먹기 싫고 액상과당만 땡긴다
19:51 l 조회 3
뭐야? 나 횡단보도 건너려는데 초록불이구만 버스가 옆에서 빵빵거림;
19:51 l 조회 6
출퇴근 지옥철에서 안짜증나난 사람있어?
19:51 l 조회 6
운동가기 정말싫다…1
19:51 l 조회 7
6시부터 밤 10시까지 교육듣는데
19:51 l 조회 7
고졸공기업익인데 궁금한거잇는사람4
19:50 l 조회 8
돼지게티 김치항정파스타먹어본 익1
19:50 l 조회 16
집에있으면 왜 뭐하려고할때 집중안된다는지 알겟다2
19:50 l 조회 18
전환형 인턴 탈락한 건 걍 능력부족 3
19:50 l 조회 19
테일즈런너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1
19:49 l 조회 49
난 공차덕에 살뺌9
19:49 l 조회 47
부모싫어서 집나가려고 결혼하는 애들은 대체로 이혼하는거 같아2
19:49 l 조회 24
F 90퍼 나오는데 보는 사람마다 내가 T같대6
19:48 l 조회 22
섬유유연제 향 좋은 거 추천해 줘
19: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