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2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0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다덜 11 받고 잇는거 보니 갑자기 략간 후회되는걸..? ㅎㅋ..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폰7 지금 기계값 얼마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나는 2년전에 사서 약정 만료된거 재약정한거라 지금 값은 모르게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약정이 뭐야? 그 약정 끝나고 요금할인 약정 해준다고 문자온거 그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거! 그거하면 다른거 내는거 없이 요금제에서 할인만 해주더라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꾸 물아봐서 미안!ㅠ 내가 25프로 요금 할인 받고 있었는데 이것도 핸드폰 약정이 끝나면서 끝난건가? 그래서 요금만 재약정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3에게
다른익인데 그거 맞아! 2년 약정 끝나면 25프로 요금 할인도 끝나! 그거 받고 싶으면 다시 1년 재연장하면 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 재약정 1년마저 끝난 아이폰7 있음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아직 7 써?? 나 약간 험하게 써서 약정 못채우고 고장날까바 쫌 걱정댐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년일때 리퍼받았어! 그래서 고장나진 않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사실 지금 서비스센터 배터리 교체 하러가는중이었는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ㅋㅋㅋ 그러면 1년 금방 갈거야!! 나도 벌써 3년이나 썼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약정은 머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약정 끝나면 선택약정 다시해서 할인받는거 이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작년에 8사서 내년까지 써야한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약정한지 얼마안됐으면 위약금 얼마안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그렇게 말하면 바꾸고 싶어지자낫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큐ㅠㅠㅠㅠ 나도 2년쓰고 리퍼받고 1년째 쓰는중... 계속 간다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1월까지 약정 남아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제 했으먄 위약금 100원정도일껄 선약 해지하구 11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재약정했는데 폰 고장나서 내년까지만 중고 사서 쓰고 싶은데 기기변경도 안되는거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주전에 셉플 손상돼서 수리받으러 갔다가
리퍼밖에 답이 없다는 말을 듣고 리퍼 받아 강제 2년 추가된 셉플러 여기있어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나도 7인디 넘나 멀쩡 매트블랙 못 잃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지 나 오늘 재약정 했는데 같은 통신사로 기변해도 위약금 없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통신사만 안옮기면 약정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통신사 옮기면 지금까지 할인받은만큼 위약금 생기는거야 근데 쓰니는 어제 바꿨으니까 통신사 옮긴다고해도 위약금 진짜 조금 나올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폰 7 한달전쯤에 29만원에 산 사람 나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약금진짜 조금나와 나 맛가려고해서 나도 물어봄 아니근ㄷ 쓰니 예약구매했니? 나도 어제부터 다시 약정걸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통신사 그대로 가면 위약금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다시 약정 걸었다가 얼마 전에 또 하라고 왔닼ㅋㅋㅋㅋㅋ 아직 고민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쓰는데 약정안끝났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인데 다음 달에 약정 끝난다... 고민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인데 3년째 쓰고있고 지금도 이상 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같은 통신사로 이동이면 선약 재신청하고 5개월이상만 쓰면 위약금 안나온다 들어따! 나 딱 이번달 말이 5개월쨰라 바꿀라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얼굴쳐진거 상대도 느낄 수 있지?
23:44 l 조회 1
쿠앤크 통 아이스크림 맛있는데
23:43 l 조회 1
썸 타본적 있는 사람만 들어와봐!! 모쏠 입장 금지
23:42 l 조회 4
초밥 남은 거 낼 먹ㅇ도 대?
23:42 l 조회 5
남친이 여사친 2명이랑 2박 3일 여행간다면 어떤점에서 싫어?
23:42 l 조회 7
이번에 입사하게 됐는데 회사가 구인 글을 안 내려..
23:42 l 조회 8
나 오늘 카페에서 내가 주문잘못해놓고 아니라고 우겼음ㅋㅋㅠ
23:42 l 조회 7
하닉 27.2로 샀는데...
23:42 l 조회 19
요즘 느끼는건 내가 잘되고 행복할때 주변사람들은 달갑지 않아함
23:41 l 조회 21
183이랑 160 만나면 고목나무 매미야?5
23:41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우리
23:40 l 조회 18
전회사 너무 별로라 퇴사 사유 말하기 쉬웠음
23:40 l 조회 24
오토바이 타면서 쇼츠보는 사람도 있구나
23:40 l 조회 6
진짜 이별 겪은 모든 연인들 대단하고 존경해
23:40 l 조회 11
무슨 색이 이뽀??2
23:40 l 조회 20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6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2
23:39 l 조회 19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4
23:39 l 조회 67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11
23:39 l 조회 18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1
23:3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