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3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번에 미국으로 대학 가게 돼서 삼성 노트북 쓰다가 첨으로 맥북에어랑 아이패드 구매하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용량,램에 따라서 가격이 막 천차만별이더라고..  

메이져는 biology고 둘 다 필기하고 공부용으로만 쓸 건데 용량이랑 램 어떻게 하는 게 제일 좋을까?? 돈은 300좀 넘게 있어서 이 안에서 해결하려구 해ㅠㅠ 젭알 도와죠 친구들ㅠㅠ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제일 싼거 해도 괜찮아 램은. 용량은 하나 올리는것도 괜찮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emory가 램 맞지?? 8기가 해도 느려지거나 그런 건 딱히 없겠쥬ㅠㅠㅠ? 오랫동안 쓰고 싶어서 한 번 살 때 잘사고 싶오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근데 오래쓰고 싶으면 한 2~30더 투자해서 프로 사는거 어때? 18년형 논터치바. 에어보다는 프로가 더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 많이 무거울까봐ㅠㅠㅠㅠ 에어가 가볍다고 하고 전공책도 두껍다고 들었거든ㅜㅜㅜㅠㅠ프로 고민된다우유류우우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패드 있으니까 노트북은 좀 더 좋은거로 사는것도 괜찮을거같아서! 나 13인치 프로 쓰는데 그렇게 많이 무겁지는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앗 진짜???고려해볼게!! 근데 웹사이트 들어가서 결제창 들어가니까 막 더 추가로 물품 구매하라고 있는데 이거 사야지 쓰는데 더 좋은 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무슨 물품?? 다 필요없는데 usb연결포트는 꼭 사! 노트북 c타입으로 살거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웅 막 케이스에 무슨 케이블에 어엄청 많았어ㅠㅠㅠ 노트북 c타입은 뭐야...? 진짜 여러가지 있다ㅠㅠ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잉 회사동료랑 회사동료남친이랑 밥먹음..
22:46 l 조회 1
면접 잡혔다.....
22:46 l 조회 1
남자는 외모만보고 사랑에 빠질수가 있어?
22:46 l 조회 1
남자 31살취업하게생김
22:46 l 조회 8
아 눈물 나온다 허겁지겁 알바 구인 집어넣었는데
22:46 l 조회 4
토익필요없는 사무직공기업있어?
22:46 l 조회 3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본인 귀에 언거슬리는게 신기....
22:46 l 조회 2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1
22:45 l 조회 10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10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4
22:45 l 조회 18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4
원래 동성간에도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22:45 l 조회 11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1
22:44 l 조회 10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오피셜)
22:44 l 조회 12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11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6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2
22:44 l 조회 11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7
바지 골반만 안맞는데
22:44 l 조회 6
아니 나 신입인데 할일도없는데 이시간까지 회사에 붙잡아두고 퇴근안시킴 1
22:4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