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배터리 빨리 닳는거 빼고는 딱히 아무문제 없는데.......아이폰 11프로로 바꾸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바로 달려가고 싶은데 위약금 아직 있어서 참고 버텨보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위약금 지금 오만원 남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달이면 끝이긴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 나 8이면 바꿀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 아 넘 고민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 11 짱 좋아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오늘 개통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헐헐 무슨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이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이뿌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전예약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왕ㅇ!!!!부러워!!!!!!!!!나도 바꿀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바꾸자 ㅋㅋㅋㅋㅋㅋ 난 7이였는데 폰 통화랑 와이파이 블투 다 안 돼서 바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ㄴ ㅏ 쓴지 1년됐는데 약정 1년남아서 그냥 쓰구 내년에 바꾸려구 .. 새로 출시된다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2년전에 8이다가 딱 이번달 할부끝나서 바꿧는데 ㅓㄴ무만족해ㅠㅠㅠㅠㅠ 8도 머 쓸만한데 이년 지나니까 조..느리고..암튼그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왜 올라?
8:41 l 조회 1
이틀 전에 반도체주 샀는데 주식 원래 이런건가
8:41 l 조회 1
인티 왜 자꾸 광고 누르지도않는데 알리로 접속됨?
8:40 l 조회 3
다들 살구 얼른 먹어
8:40 l 조회 7
나 주얼리 전공해서 커플링 컴퓨터로 만들 수 있는데
8:40 l 조회 4
엔터취준 그만할까
8:40 l 조회 3
익들아 남사친이 예전 몸, 얼굴로 돌아가면 더 잘해주겠대4
8:40 l 조회 11
근로장려금 관해서 물어보려면 근로복지공단에 전화해야 해 세무서에 전화해야 해??
8:40 l 조회 2
오늘 왜이렇게 금요일 같지
8:39 l 조회 6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1
8:39 l 조회 6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3
8:39 l 조회 7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1
8:39 l 조회 11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6
8:38 l 조회 30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17
8:37 l 조회 53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3
8:37 l 조회 100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4
8:37 l 조회 11
메시 5골 실화임?와4
8:37 l 조회 32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2
8:37 l 조회 89
청도 깰까 말까
8:37 l 조회 9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2
8: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