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4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늪지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서울여대 다니고 있고 

같은 학과로 상명대 1차 붙었어 

반수로 상명대 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 

특정 대학을 나쁘게 보는 건 아니야! 

반수하면 1년을 새로 시작하는 건데 가치가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 서울여대에서 명지대 같은과로 반수했는데 지금 너무만족하며다녀! 자기가원하는목표가잡히고 그럴만한이유가있다면 도전해보는게후회없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반수를 하느냐 가치가 없는 것 같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속상했는데 다시 마음이 잡힌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역으로 들어갔너?? 현역으로 들어갔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해 한급간,반급간이라도 올리는거면 가는게 맞지 !! 나도 설여다니는데 난 꿈이 바껴서 옮길생각... 해당 과가 없어서 전과도 할수없어서 ㅠㅠㅠ 솔직히 우리학교과 갯수자체가 너무 적고 교양갯수같은것도 너무 적어서 난 가는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으로 들어간 거 맞아! 난 꿈은 그대로인데 학교랑 너무 안맞고 배우는 게 별로 없다고 느껴서 ㅠㅠㅠ
의견 얘기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
16:45 l 조회 6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
16:44 l 조회 8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2
16:44 l 조회 8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1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2
16:44 l 조회 23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2
16:44 l 조회 10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3
16:43 l 조회 17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1
16:43 l 조회 4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1
16:43 l 조회 11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1
교사랑 여의도 금융업 중에 뭐할래?7
16:43 l 조회 13
말랐는데 가슴 크고 허리 얇고 골반 넓고 엉덩이 크고5
16:43 l 조회 17
팀장 얼굴같이 생겨도 다 장가 가는구나..1
16:43 l 조회 12
전산회계2급 난이도 어느정도야?4
16:43 l 조회 8
타인을 이분법적으로 본단게 머야? 5
16:42 l 조회 18
토익 일주일만에 30점 올리기 에바지.. 1
16:42 l 조회 4
만나이 안보는건 학교랑 친구들뿐임
16:42 l 조회 5
왜 꼭 비는 퇴근 시간에만 온다고 하는걸까
16:42 l 조회 5
난 진짜 칭찬에 약한가봐
16:42 l 조회 6
근데 간호사도 사무직 아니라는 이유로 내려치기 당하기에는2
16: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