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5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폴스부띠끄나 마르헨제이 찰스앤키스 바나바나 여기브랜드꺼 너무 좋아 쟁여두고싶을정도로ㅠㅠㅜ 

 

좀더 나가면 빈폴정도? 

 

후.... 내가 사고싶은거 사는게 맞는거지? 

주변 ㅈㅣ인들이 알게모르게 비웃는다 해야하나ㅠ 그래서 마상...약간 나이에 맞는 가방 쓰라는데 

 

나 아직 20대중반인데ㅠ
대표 사진
익인1
잉... 본인 맘에 드는거 들겠다는데 왜그래ㅠㅠ 그리고 20대 중반이면 폴스부띠끄 완전 어울리는데..뭐 구찌라도 사야하나... 그돈이면 가방이 몇개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ㅜㅠ나도 그지인들 가방사는거 뭐라하지도 않고 잘샀다고 그러는데 저한테는 왜그러세욧!!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나도 30대인데 명품없어 자기 취향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취향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30대 되어도 저런 거 매고 다닐 건뎅... 난 그 날 그 날 옷 매치에 따라서 가방 다르게 매는 거 좋아해서 저가브랜드에 가방 여러 개 사는 게 더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익 나익...나도 옷에 따라 어울리는 가방 매는거 좋아ㅠㅠㅜ그래서 색별로 디자인별로 사는게 좋고ㅠ 저기 브랜드들이 그러기 딱좋고 내취향에 딱맞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ㅋㅋ 내가 뭐 연예인처럼 돈 많이 벌면 명품으로 그날 그날 다르게 매치해서 입겠지만 솔직히 그냥 평범한 직장인한테 명품은 하나 마음먹고 오래 쓸 생각으로 사야 하잖아 그럴 바에야 난 저가 브랜드 가방 여러 개 살랭... 하나 사서 애지중지 그것만 매고 다니기 싫어 주변인들 반응 너무 신경 쓰지 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ㅠ고마워ㅠㅠ뭐라고하든 나 매고싶은거 매고 다녀야지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객관적으로 나름 괜찮은 인생이거든
1:32 l 조회 2
근장 많이받은 비결(?)뭐야
1:32 l 조회 4
쌉존잘에 모솔도 있더라1
1:31 l 조회 5
육회바른연어 먹고싶어…
1:31 l 조회 6
자라 세일 장바구니 어때?
1:31 l 조회 7
애어팟 50퍼면 두시간 쓰나2
1:30 l 조회 8
제주도는 이제 비행기값 보고는 못가겠다
1:30 l 조회 10
남녀 상관없이 여자한테 인기 많을거 같다는 말 듣는건
1:30 l 조회 9
본인표출근뎅 성관계 동영상 머시기 그글 댓글 익들 왜케 화남? 2
1:30 l 조회 18
첫번째 남자 드라마 머냐
1:29 l 조회 6
정병 레전드 손톱2
1:29 l 조회 31
레전드 오늘 적금 해지+근로장려금해서 1300만원 생김1
1:29 l 조회 19
회사에서 실수해서 무기력한데 어떡하지1
1:29 l 조회 11
일어나서 공부하고 싶은데 강아지가 내 옆에서 푸데잠중3
1:29 l 조회 6
볼살 없고 해골인 사람들은 무슨 헤어스타일이 베스트일까?1
1:29 l 조회 6
29살인데 1
1:28 l 조회 20
8살 차이 연애 에바야?7
1:28 l 조회 43
진심 제발 지하철 좀 무리하게 타지 마
1:28 l 조회 16 l 추천 1
농협은 나 자기전엔 안들어올듯3
1:28 l 조회 12
인스타 초본데 스토리에 인생네컷 혼자 찍은거2
1:2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