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70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위생사 

합격률 30퍼대야 

작년에 우리 선배들 7명 붙었대 

불가능에 도전하는 느낌이라 너무 힘빠져 

시험 범위도 엄청 많아 책 진짜 엄청 두꺼워 

아직 한바퀴도 못돌았는데 벌써 조진것 같아 

떨어지면 취업 어떡해 재수할 생각 벌써부터 들어 

휴학 때려야하나 진짜 스트레스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작년에 이어 올해 재수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에 초점 맞추지마 작년이 합격률 역대급으로 제일 낮았음 그리고 난 작년에 실기 한 개 때문에 불합했다...ㅎ 위생사 진짜 알다가도 모를 시험... 난 이제 시작했는데 올해 꼭 붙어야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조언이나 팁 줄 수 있어?? ㅠㅠㅠ 진짜 제발 붙고싶은데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건 딱히 없고 그냥 합격선에 붙자는 생각만해... 곤충 구조 잘 외우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혹시 나 크라운거 샀는데 실기 그림들 시험에 그대로 나와? 아직 실기 2단원까지 했는데 곤충 말고 다른 그림들 그대로 안나오면 틀릴수도 잇을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아글고 그 그림들에 글씨도 적혀잇잖아 그 글씨도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못 외율 것 같으면 다른 걸 더 확실히 외워 어차피 곤충 구조 많아야 서너개긴 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림 조금씩 달랐던 듯... 그냥 그 구조 다 외워야돼 어디에 뭐가 있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댓쓰니야... 혹시 예를 들어 이 그림이 나온다 하면 저 그림에 적힌 글들 침전지 이런것도 다 적힌채로 나와?? 아니면 아예 그림만 나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위생사 글케 어려운 시험도 아닌데 머,,걍 외우기만 하면,,,,합격하자나!!!!오늘 잘 봣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격률 30퍼대면 어려운 시험이라 해야하지 않을까..??? 영양사보다 이게 더 어려운 급이라던데 ㅋㅋㅋ 근데 난 쉬웠어 가채점 결과 는 합격이야 빨리 발표났음 좋겠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공부 안 하고 보는 사람들이 나무 많아서,, 그중 한명이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해섴ㅋㅋㅋㅋㅋㅋ초면인 문제들이 많더라^^ 허허 익이니는 합격해!! 난 내년을 기약하게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익인이 이번에 본거구나 아나는 작년에 본 사람인줄 알았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이번에 봣다••작년에 본 과 애들은 다 합격했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
0:14 l 조회 1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2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7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11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5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4
0:12 l 조회 26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1
0:12 l 조회 31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6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3
0:11 l 조회 18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2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6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6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5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2
0:11 l 조회 15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20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