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81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엄마 갱년기 오신거 같아 ㅠㅠ

감정기복 장난 아니시거든..?

어떻게 해..?

그냥 다 받아줘? 

아부지가 국내여행 틈틈히 데리고 다니시기도 하긴 하는데...

나도 집 근처 쇼핑이라도 다니거든? 근데 잘 대화하다가도 갑자기 소리지르시고 화내시기도 해서..

좀 많이 당황스러워 ㅠㅠ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ㅓ쩔수없다 나 다 받아주다 우울증옴 그래서 자취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예전부터 독립하려고 했거든? 근데 오빠한텐 빨리 나가라고 그러고 나한테는 진짜 작은 작은 병원 가더라도 집에서 다니래 당혹스러워어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너무 무섭다..일단 최대한 같이 있는 시간을 줄여야돼..울엄마 52살부터 지금 57인데 나아지긴 커녕 점점 더 심해져 내꼴나지말고 엄마감정에 휘둘리지마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우리엄마 연세가 52이야.. 근데 갱년기가 생각보다 길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마다 엄청 달라ㅜㅠ 울엄마가 긴편이라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렇구나 ㅠㅠ 익이니도 힘들겠다.. 아 나도 자취하고 싶은데.. 자식들 다 밖에 있으면 괜히 더 힘들어하실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사춘기때 받아줬던 만큼만 받아줘 다 받아주면 쓰니도 감정상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초반인데 벌써부터 힘드러..
감정기복이 너무 심하시니까 ㅜㅜ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어 그럴때 진짜 나도 힘들었음...ㅠㅠ 적당히 받아드령ㅎㅎ그러다 어느순간 덜해지실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고분고분하게 다 받아드려야겠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ㅎㅎ그리고 그 기간 지나면 어머님도 다 기억하시고 쓰니한테 표현해주실거얌ㅎㅎ내가 그랬엉ㅎㅎ힘내쟈!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이랑 영양제 챙겨드리고 운동 회원권 끊어드렸당 그때는 최대한 맞춰드리고 받아주는게 최선인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이 약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그 기간 지나면 괜찮아져
약은 드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챙겨드시는거 같아! 뭔지는 몰라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석류즙!!!! 선물해드리고 엄마 귀찮게 안하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용이 살아야겠다.. 오빠랑 나랑 각자 알아서 몸사리자..! 이러고 있어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1:29 l 조회 1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4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
11:28 l 조회 3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4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0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4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3
11:27 l 조회 8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8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8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6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5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5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5
너넨 심심함을 어떻게 해소해??
11:27 l 조회 3
스팀게임 서버 터짐?
11:27 l 조회 3
잡주 라는 거 볼 때마다 잡주 잡주 잡잡주 하게됨2
11:26 l 조회 21
400은 무슨 300 가기도 빡센디 1
11:26 l 조회 18
삼촌 기초수급자신데 기초수급자 진짜 나쁘지않은거같음
11:26 l 조회 30
1호선 타고 출퇴근 하는 익들 있어? 3
11: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