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26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6년 전 (2019/10/31) 게시물이에요
난 C,파이썬,자바 이런거 많이 배울줄알았는데 커리큘럼보니까 한학기씩 한언어 배우고 그 외에는 다 이론수업? 데이터베이스 이런거로 써있어서ㅜㅜ그럼 언어는 많이 안배우나..?아님 저 한학기 배운거가지고 이론수업에서 계속 써?
대표 사진
익인1
질리도록 많이배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단 배운 언어를 다른 수업에서도 계속 쓴다는거지?? 커리큘럼에는 C,파이썬,자바 각 한학기씩밖에 없길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돼? 보통 코딩머리가있다고하잖아. 그럼 코딩머리는 기계는 잘 다루는거랑 연관이있는거야? 기계에대해 잘 몰라도 코딩잘할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딩은 진짜 다른거라ㅠㅠㅠㅠ 기계를 잘 다루고 말고가 아니라 그냥 코딩 잘하는 사람들은 그냥 아 타고났구나 싶은느낌이랄까..그 분야에 빠져있는 사람들이 꼭 있어 안맞으면 제일 힘든과가 컴공아닐까 싶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리큘럼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언어만 배우는 과목은 크게 많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언어배우고 다른과목에서 계속 언어써먹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로그래밍 기초 - C언어 2학기
객체지향 - Java 1학기

언어배우는건 이것만 했고

시스템 프로그래밍에서 하라니까 파이썬으로 과제하고
자료구조에서 하라니까 C++ 로 과제하고
웹플밍은 어쩔수 없이 자바스크립트 하고
OS는 또 C로 토이 OS과제 하는거고
안드로이드는 자바 배운거 울궈 먹고 뭐 이런식이었어

언어를 위한 과목은 별로 없지만
다른 과목에서도 계속 쓴다고 보면 돼

졸업한지 좀 됐으니 감안하고 생각해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독교는 왜케 가스라이팅이 심할까1
2:22 l 조회 5
치아 스케일링했는데 피가 계속 나
2:22 l 조회 3
공시생들아 부모님 생신선물 뭐 해드려?? 1
2:22 l 조회 3
진짜 술버릇도 중요한 듯
2:22 l 조회 5
월급 220주는데는 너무하는것같은데 나만 이래?
2:21 l 조회 6
20대 후반쯤 되면 인연 30명 이상 생기는거 맞지?2
2:21 l 조회 8
흠 여자평균 키몸무게가 161 44 이정도이려나6
2:21 l 조회 15
힙한패션 좋아하는 사람 많지?1
2:20 l 조회 3
아씨 잘자고 있었는데 모기나와서;
2:20 l 조회 2
너네 친한친구 생일 언제인지 외우고 있어?3
2:19 l 조회 25
연애할때 언제쯤 많이 싸우는 거 같아??3
2:18 l 조회 27
근데 취업난 취업난 해도 솔직히 할 사람은 뭐라도 다 됐더라
2:18 l 조회 14
쿠우쿠우랑 고메스퀘어 스프
2:17 l 조회 4
인티에서 방금 등신같은 글 봄..12
2:17 l 조회 81
친구 임신했는데 선물 뭐가좋늘랑가2
2:17 l 조회 13
핼스장 5만원이면 ㄱㅊ한거??2
2:17 l 조회 15
새벽2시 6시 우퍼스피커 어떻게 생각해4
2:17 l 조회 24
극손상몬데 머릿결 트리트먼트로 완전 좋아보이게 할 수 있어??
2:16 l 조회 2
써클 인터넷 그룹 어때? 주식
2:16 l 조회 4
살면서 책갈피 돈주고 산적이 없었는데1
2: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