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26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6년 전 (2019/10/31) 게시물이에요
난 C,파이썬,자바 이런거 많이 배울줄알았는데 커리큘럼보니까 한학기씩 한언어 배우고 그 외에는 다 이론수업? 데이터베이스 이런거로 써있어서ㅜㅜ그럼 언어는 많이 안배우나..?아님 저 한학기 배운거가지고 이론수업에서 계속 써?
대표 사진
익인1
질리도록 많이배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단 배운 언어를 다른 수업에서도 계속 쓴다는거지?? 커리큘럼에는 C,파이썬,자바 각 한학기씩밖에 없길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돼? 보통 코딩머리가있다고하잖아. 그럼 코딩머리는 기계는 잘 다루는거랑 연관이있는거야? 기계에대해 잘 몰라도 코딩잘할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딩은 진짜 다른거라ㅠㅠㅠㅠ 기계를 잘 다루고 말고가 아니라 그냥 코딩 잘하는 사람들은 그냥 아 타고났구나 싶은느낌이랄까..그 분야에 빠져있는 사람들이 꼭 있어 안맞으면 제일 힘든과가 컴공아닐까 싶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리큘럼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언어만 배우는 과목은 크게 많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언어배우고 다른과목에서 계속 언어써먹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로그래밍 기초 - C언어 2학기
객체지향 - Java 1학기

언어배우는건 이것만 했고

시스템 프로그래밍에서 하라니까 파이썬으로 과제하고
자료구조에서 하라니까 C++ 로 과제하고
웹플밍은 어쩔수 없이 자바스크립트 하고
OS는 또 C로 토이 OS과제 하는거고
안드로이드는 자바 배운거 울궈 먹고 뭐 이런식이었어

언어를 위한 과목은 별로 없지만
다른 과목에서도 계속 쓴다고 보면 돼

졸업한지 좀 됐으니 감안하고 생각해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구가 바람폈는데
23:35 l 조회 11
아니 사귀귀러했는데 손을 못잡겠지왜캐
23:35 l 조회 5
아놔 진짜 핼스장 왜케 가격을 제대로 안적어놓냐
23:35 l 조회 3
와 진짜 어이없는 댓글봄
23:35 l 조회 12
근데 진심 주식 한번 놓치면 속도 못잡아서 못탄다
23:35 l 조회 12
부시시한 장발인데 고데기를 하나 살까1
23:35 l 조회 3
비혼의 이유가 아빠라서 슬프다
23:35 l 조회 13
스페이스X 왜 떨어져?.??
23:34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만세력 봐줄 익 있습니까
23:34 l 조회 15
엄마 혈관 진짜 안잡히는데 얼마전에 응급실갔거든2
23:34 l 조회 21
먼가 스마트스토어 쿠팡 오프라인 순으로 싼거같음
23:34 l 조회 7
나 보자마자 반한 사람 있는데3
23:33 l 조회 43
나 혈관 진짜 얇은데 어느 정도냐면2
23:33 l 조회 23
전재산 하닉 레버리지 몰빵 하고 싶다
23:33 l 조회 18
하닉 지금 들어가는 거 어케 생각해5
23:33 l 조회 43
최근에 옷정리하면서 옷을 좀 버렸는데 친구가
23:33 l 조회 13
요즘 너무 공감해주는게 힘드러,...
23:33 l 조회 8
살면서 기분이 어떤지 뭐먹었는지 궁금한 사람이 없음..
23:32 l 조회 13
살빼면 예민해지는거 정말 짜증나
23:32 l 조회 15
그와중에 미장만 하는 익 수익인증...2
23:32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