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50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우리나라의 페미는 조금 편향된 사고를 가지고 나아가는 것 같아 나도 거부감이 들었거든. 근데 얼마 전에 학교에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데 내 앞에 있던 남자분이 자기 친구들 보고 “아 레이디 퍼스트~” 이러는데 좀 기분이 언짢은거야. 나름의 배려인데 왜 기분이 안 좋을까 했는데, 그 배려가 “사람”으로써 배려가 아니라 “성별”로써의 배려임을 느끼고 기분이 안 좋았다는 결론이 났어. 실제로도 레이디퍼스트에 대한 유래도 썩 유쾌한 건 아니고. 그리고 점점 젠더적인 부분에서 한계를 많이 느껴. 내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요즘 굉장히 많이 하거든. 그래서 페미니즘이 뭔지 궁금하고 내가 몰랐고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당연하지 않은 부분이었는지 궁금해서 페미니즘에 대해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대표 사진
익인1
난학교에서 페미니즘강의들었어.너무 도움많이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확히 어떤 부분에서 남자로 태어나면 좋겠다고 느꼈는지 물어봐도 될까? 젠더적인 부분에서 한계를 느꼈다길래 그냥 궁금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호주 얼마면 가?
13:49 l 조회 1
마운자로 2펜 오늘 맞았는데 오늘은 유독 왤케 아프냐
13:49 l 조회 1
나이드니까 오후 10시만 돼도 피곤함
13:49 l 조회 1
Sk텔 어제 갑자기 10까지 오르길래
13:49 l 조회 1
시력 안좋은데 그냥 맨눈으로 다닌지 오래됐더니
13:49 l 조회 2
하이닉스 삼전 추매햇당
13:49 l 조회 2
나 하이닉스 -1700인적 있었어
13:49 l 조회 2
퇴근하고 카페가야징
13:48 l 조회 5
생리가 눈치껏 쉬는날에 터졋음좋겟딘...
13:48 l 조회 2
소원 기도를 빌때 기도하자마자 소원을 들어달라고 하는거 괜찮아?1
13:48 l 조회 4
열받네.. 대부분의 애 아빠는 애를 왜 못 보냨ㅋㅋㅋ
13:48 l 조회 9
월요일에 보톡스 맞고 그 주에 바로 압출해도 되나?
13:48 l 조회 2
난 솔직히 학교 다니는거 한심하다고 생각함 3
13:48 l 조회 15
공대느낌나는 농대인데 3.15랑 3.3이랑 차이 많이 나?
13:48 l 조회 2
감정 깊은 mbti 뭐 같아
13:47 l 조회 4
여자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제육이라고 그러면?5
13:47 l 조회 17
하닉 추매했다1
13:47 l 조회 36
현대차 주주들 힘내라..ㅠㅠ5
13:47 l 조회 16
신입인데 1년만 채우고 퇴사하면 1
13:46 l 조회 12
백수인데 병원갈때 직업 물어보면 창피해🫠 7
13:4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