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55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같이 다니는 무리 중에 나만 자취해 나머지는 다 기숙사 

근데 우리 학교 오르막길이라 나 너무 힘드렁서 부모님이 차 사주신다고 했단 말야..? 근데 지금까진 기숙사가 학교 정문쪽에 있어서 매일 같이 만나서 가고 그랬엉 특별한 사정 없는 이상..! 근데 익들이라면 차가 생기는 상황에 매일 얘네들 태워서 수업 갈거야..? 수업끝나고도 차 태워주고..?
대표 사진
익인1
아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 있다고 말을 안 함
학교에 ㅊ ㅏ 안 가지고 갈 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에 차 안가지고 갈거야..??ㅠㅠㅠ 나 정문까지 가는 갓도 힘든데 정문에서 하필 우리과 수업하는 건물이 제일 위에 있어서 너무 힘들어서 차 사주시는 거거드뉴ㅠㅠㅠㅠ 말 안해도 어쩔 수 없이 알게 될거같아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 절대...
한 두번 태워주면 당연한 건 줄 알아 사람 심리가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차있어도 그냥 걸어갈거야..??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ㅠㅠㅠ큰일이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응...ㅠㅜㅜ 에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ㄴ 절대 차 있는 거 티 안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까지 항상 같이 갔거든..?ㅠㅠㅠ 수업끝나고 내려갈때도 같이 가고ㅠㅠㅠ 그랬어서ㅠㅠㅠㅠ 이게 티를 안내고 싶어도 날 수밖에 없을 거 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떻게든 거절해 ㅠㅠㅠㅠ 안그럼 쓰니 운전기사된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절대. 나 고등학생 때 그렇게 해봤는데 애 지각하고 그러면 진짜 너무 화남 이거 신경 엄청 쓰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만약에 친구들이 태워달라고 하면 어떻게 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자기들 태워달라하면 그냥 다 거정할거야??ㅠㅠㅠㅠ 어차피 가는 길인데 태워주면 안되냐 할거같은데ㅠㅠㅠㅠㅠ 하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들 한번만 봐주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ㄴㄴ 기사도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들 한번만 봐주라ㅠㅠㅠ 진짜 학과 건물 가는 길에 기숙사가 있어서 가는 길에 태우고 가달라할거갘은데ㅠㅠㅠ 그거 또 거정하면 나만 예민한 사람될거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선그어 너 고생할까봐 익인들 다 반대하는데 그게 뭐가 문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쩌다 한번이면 몰라도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들 한번만 봐주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친한애들이면 같이 타겠는데 그냥 대학친구면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ㄴㄴ 한두번 필요할때 태워주는것도 아니고 맨날 학교갈때마다 태워가면 나중엔 안태워줄때 이상한 소리 듣는다 엄청 친하다고 생각하는 애들 제외하고 차 있다고 얘기도 안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 얘기 안하고 싶어도 아침마다 연락와서 같이 갔었거든..? 막 가끔 엄마가 자취방에서 자고 담날 아침에 나 학과 건물까지 데려다주시고 가실때도 지나가는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자기들 태우고 가지 그랬냐고 막 그랬었거든... 내가 따로 간다그러면 왜 따로 가냐고 물어보고 차 있는 거 숨길수가 없을 거 같아서ㅠㅠㅠㅠ 맨날 학교 끝나고 내려올때도 거의 항상 같이 내려왔었거드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거 대가 없이 해주면 나중에 쓰니가 둘린 줄 알 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나중에 거의 운전기사 될듯 학교에 차 안타고 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들 반대네 ㅋㅋㅋ 나도 반대야 ㅋㅋㅋ이건 진짜 처음부터 선 잘그어야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를 1년에 한번씩 보는게 의미가 있나!!?
16:12 l 조회 1
나 근데 동물관련 사람들 이해 안가는 논리가 있음
16:12 l 조회 1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7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3
수치심 느낄필요 없는건가 모르겠음
16:10 l 조회 9
음악 매일 듣고 좋아하는 익들아4
16:09 l 조회 11
마운자로 2.5 식욕억제 효과는 좋은데 감량이 잘 안돼2
16:09 l 조회 13
회사에 모든 사람들이 다 2000년대생인줄 알았다하면 찐이야? 1
16:09 l 조회 12
월요일에 하닉 어케될라나1
16:09 l 조회 17
마른 사람은 살 찌는게 어렵고 살 안찌는게 스트레스 라고 잘 생각 안하는거 같아
16:09 l 조회 8
남사친 여사친 많은거는 솔직히 20대 까지인 것 같아1
16:09 l 조회 16
샤갈 단기 알바 왔는데
16:09 l 조회 12
내 기준 부지런한 직장인1
16:08 l 조회 25
2030세대 인상좋은 사람 몇%같아?
16:08 l 조회 20
요즘 유행 혹은 꼭먹 디저트 뭐야 다말해줘1
16:08 l 조회 12
부산/경북대 라인이면 학벌 부족해서 편입이나 재수로4
16:07 l 조회 27
컴활 토익 중에 뭐 먼저 하는 게 나아???1
16:07 l 조회 13
내가 듣는 닮았다는 연예인들 4
16:07 l 조회 30
맨끝줄소년이랑 김부장 재밌오??4
16:07 l 조회 8
대학생익 친구들 학점 집착하고 취업 집착하는거 ㄹㅇ 보기싫음1
16: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