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72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나랑 초반에 사귈땐 밥 반공기도 못먹었는데 사귀면서 고기는 3~4인분 기본에 이거 먹어도 배고프다고 집와서 빵이나 과자먹고 또 라면먹어 저녁에만... 술은또 술대로 마시고,,,  

 

 

 

살쪄서 보기싫고 그러는게아니라 진짜 단기간에 살찐거라서 그런지 살찌고나서 맨날 피곤해하고 속 더부룩하고 체력 안좋아지고 못먹으면 심하게 예민해지는거 때문에 걱정되고 나도 스트레스받아ㅜㅜ..  

 

 

난 배도 안고픈데 혼자 먹기싫다고 같이 먹어줘야하고 그거때문에 나도 툭하면 체하고 오빠가 밥 안먹으면 예민해지니깐 싸우고 체력 안좋아진거 눈에 딱 보일정도라서.. ㅠㅠ 자고일어나면 피곤해서 출근하는것도 힘들어해.. ㅠㅠ 

 

어제도 저녁에 나랑 집에서 밥이랑 제육볶음 먹고 과자랑 껍데기랑 소주먹고 또 라면 끓여먹더라고... 입 심심하다고 빵 먹으려 하는거 내가 말렸는데 자기 살찐거 보기싫냐고 의기소침해서 삐져ㅜㅠ.. 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보기싫은거 아니고 오빠 요즘 몸 안좋아지는거 때문에 걱정된다고 말도 해보고 같이 다이어트 하자고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못참겠대ㅠㅠ..  

 

제일 걱정인건 갑자기 살찌니깐 오빠가 밤에 코골고 자기 전에 먹으니깐 소화안되서 자다가 속안좋다고 깨고 갑자기 자다가 숨도 안쉬어.. 내가 뭐라 해야할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 노력했는데 남친분이 협조를 안해주시네...음 큰충격으로 정신차리지않는이상 그대로일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상처주기싫어서 좋게 말하고싶은데.. 오빠가 늘 긴장하고 살던 사람이라 입맛이 늘 없어서 밥도 많이 못먹고 살도 안찌는 사람이였는데 나 만나고 마음이 안정되고 풀려서 입이 터져가지고 이런거거든..ㅠㅠ 처음엔 나도 잘먹는게 좋고 나 만나고 많이 안정된것같아서 행복했는데 이젠 건강을 위협할정도니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심리치료 이런걸 받아야될거같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ㅜㅜ.. 오빠가 사실 우울증이 좀 있던 사람이였어 심하게 근데 일도 일대로 바쁘고 늘 상황이 힘들었던 사람이라 스트레스 받아서 쓰러질정도로.,,?근데 나 만나고 일도 잘 풀리기 시작하고 우울한것도 좋아지다 보니깐 긴장을 놓으면서 입이 터진거거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 어렵네 갑자기 쓰니덕분에 심경변화가 생겨서 이럴수도 있을거같은데 장기적으로보면 나쁜거니까 치료받는게 좋아보여 글보면 정상적인 생활이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뭐라고 하고 병원 데려가야할까,,,? 퇴근하고 나서 병원데려가야 하는데.. 지금은 내가 잠깐 일쉬고있어서 괜찮지만 곧 다시 일도 하거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폭식증인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고 토하거나 억지로 먹는게 아니야.. 그냥 진짜 배고파서 먹는거야.. 윗댓처럼 늘 긴장하고 살고 복싱도 했어서 입도 짧고 살도 안찌는체질이였는데 나 만나고 마음도 안정이 되면서 입 터지고 내가 좀 입맛이 까다로워서 맛있고 좋은거만 먹으니깐 오빠도 같이 먹다보니 입터짐+맛있는거=살찜 이렇게 된것같아..ㅠㅠ 처음엔 나 만나고 불안정했던게 안정적으로 변하면서 긴장상태가 풀렸다는 표시니깐 나도 잘먹는 모습 보기좋고 행복했는데 이젠 건강이 걱정될 정도라서..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아빠 소리 꽥꽥 지르는 거 진짜 듣기 싫다
22:47 l 조회 1
헤드셋 쓰는 익들아
22:47 l 조회 1
내잉 회사동료랑 회사동료남친이랑 밥먹음..
22:46 l 조회 9
면접 잡혔다.....
22:46 l 조회 2
남자는 외모만보고 사랑에 빠질수가 있어?1
22:46 l 조회 12
남자 31살취업하게생김
22:46 l 조회 15
아 눈물 나온다 허겁지겁 알바 구인 집어넣었는데
22:46 l 조회 8
토익필요없는 사무직공기업있어?
22:46 l 조회 5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본인 귀에 언거슬리는게 신기....
22:46 l 조회 4
와 요즘 순살치킨이 27000원 미쳣네2
22:45 l 조회 12
요즘 유튜브는 양홍원이 제일 재밋는듯
22:45 l 조회 12
좋아해, 사랑해 이런 애정표현 잘 안하는 심리는 뭐임5
22:45 l 조회 21
아 배달 시킬까 말까 저녁부터 고민했는데 결심하니까 가게 문 닫음
22:45 l 조회 4
원래 동성간에도 3살차이가 큰 편인거임? 1
22:45 l 조회 12
가족이랑 사이 좋은데 해외사는 익 있니1
22:44 l 조회 13
애플 가격인상 최종 정리본(오피셜)
22:44 l 조회 14
하닉 낼 더 오를까
22:44 l 조회 11
담배피우는 직원이랑 일하는데 진짜 한시간에 한번식 담타하러가는데 싫다
22:44 l 조회 6
적금 만기된 돈 1750만원 있는데2
22:44 l 조회 12
면접 4번 떨어짐
2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