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89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다 약간 틀어지고.... 진정한 친구가 없어 그냥 형식적 연락만 하는 친구?.. 털어놓을 곳이 없어서 너무 괴로워 ...  

이런 사람 나밖에 없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직 너무 의존적인데 .. ㅠㅠ 혼자인게 넘 무서워 ... 언젠가 좋은 친구가 생기겠지? 다들 너무 고등학교 친구가 평생친구다 이런말 많이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의존적인 편이야..!
그래서 지금 남자친구한테 의존을 많이하긴했어
근데 결국엔 나스스로 서야되더라
계속 의존하면 나중에 내가 스스로 일을 못해..
친구들도 중요하긴하겠지 근데 인생의 전부는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 약간 학창시절 친구 하나 없는게... 넘 서러워 ㅠ 중고딩 친구들이 없다는겡 ,, 휴 나도 나를 더 사랑하는 노력을 좀 해야겠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예전엔 그런생각 많이 했는데 성공할려면 친구없는게 더 편해 ㅎ..
친구가 있으면 좋긴한데 유지하는게 결국 돈인지라
그 시간에 나한테 투자하면 더 많은걸 얻을 수 있엏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도 그런 삶으로 조금씩 바꾸면 언젠가 내가 힘들어하는게 아무렇지 않아지겠지 ...? ㅠㅠㅠ 말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무렇지 않아야된다는 것만은 아니야ㅜㅜ
힘들고그러면 동호회같은거 가입해서 새로사귀거나하면되지!!
나도 이렇게 해야겠다라고 생각들기전까지는 너무 힘들었어 내가 생각을 바꾼다해서 내가 허전하고 힘든게 금방 괜찮아지는건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줄래 ?... ㅠㅠ 요즘 진짜 고민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 진짜 보잘것없는데 내가 이거에 넘 의존해서........ 내가 너무 한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나도야.. 익 몇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슴둘 ㅜ 근데 올해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다 소홀해져서 .. 이제 아예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학창시절 친구 없어서 고민했는데 오히려 직장 다니면서 진짜 좋은 친구 만나게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 언젠가 연은 다 생기는 거겠지 ....? 고마워 말해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진짜 학창시절 친구가 단한명도 없어서 23살까지 계속 고민했어! 내 인생은 망했구나 하고..근데 25살에 직장에서 진짜 인생 친구 만났고 지금은 28살인데 카페동호회로 취미생활하면서 만난 사람들 중에서도 좋은 사람 몇명하고 친구로 잘지내고있어!! 진짜 인생 길고 나중에라도 좋은 친구 만날 기회 무궁무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24고 8년된 친구랑 최근에 싸웠어... 싸우고 나서 많이 느낀게 학창시절 친구 오래된 친구 다 소용 없다는거... 물론 학창시절의 추억을 공유할 친구가 없다는건 속상한 일이지만 그 옛날 추억 잡겠다고 그 친구랑 꾸역꾸역 연락하는것도 웃긴 짓이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하면서 만난 사람이 오히려 더 마음 잘 맞고 더 서로 위해주고 그러더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진짜 약간씩 틀어지고... 진짜 나만 이런거 같아서 억울하고 씁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
15:51 l 조회 1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1
15:51 l 조회 4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
15:51 l 조회 2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1
15:51 l 조회 21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6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2
15:51 l 조회 6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6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5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
15:51 l 조회 6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1
15:50 l 조회 4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5:50 l 조회 4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2
15:50 l 조회 9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1
15:50 l 조회 8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22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7
15:50 l 조회 14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8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2
15:49 l 조회 17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6
15:49 l 조회 17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2
15:49 l 조회 21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5
15: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