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89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다 약간 틀어지고.... 진정한 친구가 없어 그냥 형식적 연락만 하는 친구?.. 털어놓을 곳이 없어서 너무 괴로워 ...  

이런 사람 나밖에 없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직 너무 의존적인데 .. ㅠㅠ 혼자인게 넘 무서워 ... 언젠가 좋은 친구가 생기겠지? 다들 너무 고등학교 친구가 평생친구다 이런말 많이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의존적인 편이야..!
그래서 지금 남자친구한테 의존을 많이하긴했어
근데 결국엔 나스스로 서야되더라
계속 의존하면 나중에 내가 스스로 일을 못해..
친구들도 중요하긴하겠지 근데 인생의 전부는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 약간 학창시절 친구 하나 없는게... 넘 서러워 ㅠ 중고딩 친구들이 없다는겡 ,, 휴 나도 나를 더 사랑하는 노력을 좀 해야겠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예전엔 그런생각 많이 했는데 성공할려면 친구없는게 더 편해 ㅎ..
친구가 있으면 좋긴한데 유지하는게 결국 돈인지라
그 시간에 나한테 투자하면 더 많은걸 얻을 수 있엏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도 그런 삶으로 조금씩 바꾸면 언젠가 내가 힘들어하는게 아무렇지 않아지겠지 ...? ㅠㅠㅠ 말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무렇지 않아야된다는 것만은 아니야ㅜㅜ
힘들고그러면 동호회같은거 가입해서 새로사귀거나하면되지!!
나도 이렇게 해야겠다라고 생각들기전까지는 너무 힘들었어 내가 생각을 바꾼다해서 내가 허전하고 힘든게 금방 괜찮아지는건 아니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줄래 ?... ㅠㅠ 요즘 진짜 고민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 진짜 보잘것없는데 내가 이거에 넘 의존해서........ 내가 너무 한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나도야.. 익 몇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슴둘 ㅜ 근데 올해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다 소홀해져서 .. 이제 아예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학창시절 친구 없어서 고민했는데 오히려 직장 다니면서 진짜 좋은 친구 만나게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 언젠가 연은 다 생기는 거겠지 ....? 고마워 말해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진짜 학창시절 친구가 단한명도 없어서 23살까지 계속 고민했어! 내 인생은 망했구나 하고..근데 25살에 직장에서 진짜 인생 친구 만났고 지금은 28살인데 카페동호회로 취미생활하면서 만난 사람들 중에서도 좋은 사람 몇명하고 친구로 잘지내고있어!! 진짜 인생 길고 나중에라도 좋은 친구 만날 기회 무궁무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24고 8년된 친구랑 최근에 싸웠어... 싸우고 나서 많이 느낀게 학창시절 친구 오래된 친구 다 소용 없다는거... 물론 학창시절의 추억을 공유할 친구가 없다는건 속상한 일이지만 그 옛날 추억 잡겠다고 그 친구랑 꾸역꾸역 연락하는것도 웃긴 짓이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하면서 만난 사람이 오히려 더 마음 잘 맞고 더 서로 위해주고 그러더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진짜 약간씩 틀어지고... 진짜 나만 이런거 같아서 억울하고 씁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
21:23 l 조회 6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
21:22 l 조회 10
이거 사투리야?
21:22 l 조회 6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3
21:22 l 조회 16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1
취준생이라 그런가 친구 자랑 그만 듣고싶다4
21:21 l 조회 20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5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
21:21 l 조회 34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3
21:21 l 조회 1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2
21:21 l 조회 12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1
21:21 l 조회 13
진짜 솔직하게1
21:20 l 조회 15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12
아빠가 나 속옷 바꾼 거 알고 말하는데 ㄹㅇ 불쾌하네
21:20 l 조회 36
외국인이 우리나라 로판보고 의아해 하는거 개웃김ㅋㅋ 1
21:20 l 조회 20
내 이제 주식 또 떨어지냐3
21:20 l 조회 20
알바 보통 설거지하다 교대하는 사람 오면 가라고 하지 않음?3
21:19 l 조회 25
내일 조조 혼자 볼 수 있으면 좋겠다2
21:19 l 조회 20
낼 주식 궁금하다
21:1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