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0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7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책도 사다주고 취미생활 찾으라고 취미용품 사다주고  

주말마다 얘 나올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다가 결국 저녁에 바람맞고 얘랑 보러가기로 약속해서 예매한 영화나 전시회 티켓을 10개 이상 버리고 지금까지 사다준 이쁜디저트랑 쓴 편 몇 개인지도 모르겠어 

 

내가 조금 더 옆에서 노력해줘야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뭘 계속해주려고할필요없어. 걍 얘기들어주면되는데 친구가그러길원한거야?? 쓰니가 넘 많이해주는거같다 걍 얘기들어주고 가볍게 밥먹고 시간될때만같이있어주고 그러는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1년 좀 넘게 이러고 있으니까 그동안 꾸준히 해줬더니 많아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쓰니 하고싶은만큼만해. 나올수있을때까지기다린건 약속을했던거야?아님 나오라구 쓰니가한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속을 했지 근데 얘랑 연락도 잘 안되다가 가끔 전화될 때 마다 난 너 없으면 죽었을거다 너만큼 나한테 잘해주는 사람없다 이러니까.. 부담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도 힘들겠다.. 점점 걍 해줄만큼만해줘..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1년 동안 그러고 있으니까 그동안 꾸준히 해줬던거 다 합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우울증인데, 내 친구도 쓰니처럼 뭘 해주려고 해. 그런데 그런거 다 필요없어 더 부담스럽고 그럴 힘도 없어 옆에서 이야기만 들어주는게 제일 도움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얜 작가 먼저 말을 꺼내
당근케이크 먹고싶다 근데 밖에 못나가겠어..
컬러링북 재밌겠다.. 근데 난 못사러 가
이렇게 말하는데 그냥 이것도 들어주기만 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익인데 이건 그냥 쓰니친구가 답정너 수준인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정하고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택배도 되는데 굳이 말하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정도면 거의 뭐 사다달라고 해달라고 연락하는 것 같은데....... 아무리 우울증이라 해도 자꾸 친구한테 저렇게 시키는 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내상황이랑 비슷하다....나도 초반에 친구가 갖고싶어하는거라도 좀 선물해주면서 기분이라도 좋게해주고 얘기도 많이들어주고했는데...무슨일있어서 남친이 톡내용보게됬는데 진짜 노예냐고 너가 다맞춰주고 사달라는거 사주냐고 싸우고난뒤로 좀 정신차리니까 관계에 있어서 내가 스트레스받는게.넘많았는데 그냥 좀멀어지니까 편하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ㄹㅇ 오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야 그렇게 노력안해줘도 돼 그냥 냅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우울증약 2년먹고 진짜 심했는데 친구도 얼마없어서 걔네한테 기대는것도 정도껏이지....적당히 도와줬으면 어느정도는 혼자 냅둬야 이겨내지 다 도와주면 끝도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가 쓰니밖에 없는 거야? 왜 맨날 쓰니한테만 그러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리 우울증이래도 진짜 우울증 환자들은 뭐 사달라고 돌려 말하지도 않을 듯 쓰니가 매번 해주다보니까 당연하게 생각할 수도 있어 이제 해주지마 ... 또 안해주는 거에 대해서 서운해할 수도 있겠지만 감당해야할 부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가 자꾸 해주니까 더 바라는 거 같음 아 얜 내가 무슨말해도 다해주는구나 싶어서 더 어리광 부리는 거 같은데 좀 적당히 쳐내야할거같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쓰니가 그렇게 다 해줄 필요 없어 나도 우울증 있었는데 내가 우울증 있다해서 호의가 권리인 양 행동해본적 없음.. 쓰니가 다 받아주니까 감정쓰레기통처럼, 응석받이처럼 행동하는거같은데 쓰니 할 만큼 했어.. 힘들면 그만해도 돼 너한테 어떻게 우울증 걸린 친구를 외면하냐 할 수 있는 사람 없을거같아 1년이나 그랬으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걍 손절했어. 내가 우울증 걸릴것 같아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링에 만사천원 태우는거 어때
15:30 l 조회 1
목포를 아시나요
15:30 l 조회 1
얼굴이랑 피부 같은 로션이나 크림 바르는 익들아 어디거 바르니
15:30 l 조회 3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때가 온 것 같다
15:30 l 조회 3
스케일링 비보험으로 하면 얼마 드는지 대충 아는 익?1
15:30 l 조회 5
얘들아 피부가... 상처가 갑자기 너무 잘생기고 따가운데 뭐가 문제디 1
15:29 l 조회 4
밴드스타킹..? 반스타킹 어케 신니 다들..
15:29 l 조회 3
32살 남자 세후 월급 260만원이면 적은거야?4
15:29 l 조회 14
대구 여자같이 생겼다고 칭찬이라는데3
15:29 l 조회 11
여성스러운 사람들이 결혼하면 남편 잘못 만날 확률 높더라..2
15:29 l 조회 13
지금 돈 없다고 QQQ팔면 후회할까
15:29 l 조회 4
다이어트 하는데 명랑 핫도그 먹말1
15:29 l 조회 5
익드라 미용실 거울이랑 후면사진이 같으면
15:29 l 조회 8
근데 진짜 10년만 지나도 대학입시 경쟁 덜 할거같음6
15:28 l 조회 9
찐부자 친구 있는데 첨에 부자인지 몰랐음
15:28 l 조회 6
Faker(이상혁) 우리혁 스킨 넘 잘 나오지 않았어?
15:28 l 조회 3
인스타에서 본 혼혈 여자앤데 국적이 어디일까?
15:28 l 조회 7
6개월 계약직인데1
15:28 l 조회 9
진심 폭격 맞았누
15:28 l 조회 39
여자 익들아 남자가 ' 남자로써 말하지만 난 같은 남자들이 여자들이랑 성으로 갈라치기 하는 그런 문화가 싫어' 라고 말..7
15:2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