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1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그런 소리 하는거지 나한텐 다 기만으로밖에 안느껴져 

유튜브에 명언 인생조언 이런거 왜뜨는지 모르겠는데 하나같이 재수없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솔직히 성공했으니까 말한다기보다는
그거는 그 사람이 그렇게해서 성공한거지
내가 그렇게한다고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어서
안믿게 되더라 난 나만의 방식으로 성공해야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공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면 된다는 말
되었으니까 하면 된다고 믿는거지
하고 안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뭐 다 하면 되는줄알아..너무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
0:12 l 조회 3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3
0:12 l 조회 11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
0:12 l 조회 21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1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1
0:11 l 조회 14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8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7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4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5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3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4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1
0:11 l 조회 10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16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2
0:10 l 조회 9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1
0:10 l 조회 19
하닉 걱정안하고 자도되냐
0:10 l 조회 18
턱 많이 길어보여??5
0:1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