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2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점심시간에 고등학생 쯤? 약간 꾀죄죄해 보이는 여자애가 자리 안앉고 메뉴판 보면서 카운터를 자꾸 기웃거리는거야 

뭘 시켜먹으려나보다 싶었는데 

갑자기 음식을 저걸 혼자 다먹어? 싶을 정도로 막 여러개 시키는거야  

근데 음료수 보니까 복숭아 아이스티 3잔 되있길래 옆자리 고등학생 여자애 2명이 친구들인지 친구들 것 까지 시켜준거구나 싶어서 

이걸 언제 다해.. 하면서 씩씩 대면서 음식 만들고 있는데 

도중에 그 여자애가 언제 되냐 재촉하고  

뜬금없이 포장 되냐고 물어보길래 어이없어서 안된다고 했지 포장용기나 일회용 수저같은것도 없고..  

그렇게 음식 나갔는데 옆에있던 화장떡칠한 고딩 2명 없고 그 여자애만 덩그러니 남아있는거야 

친구들 어디갔냐 물어보고싶은데 괜히 오지랖같아서 관두고 주변 자리 치우는데 

그 여자애가 혼자서 ㅋㅋ 그 많은 걸 어두운 표정으로 꾸역꾸역 먹고있는거 보니까 그 모습이 너무 짠해서  

포장 용기는 따로 없고 음료수 컵에 담아서 줘도 되냐 물어보니까 그렇게 해달라길래 포장해줬지 

그 여자애가 애써 웃으면서 계속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는데 내가 다 눈물 날 뻔.. 왜 그런애들이랑 어울리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못됐다 애들 ㅋㅋㅋㅋ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와줘 익아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고딩 2명은 이미 없고..
내가 해줄 수 있는 거라고는 일회용 음료수컵에 삼겹살 덮밥 채워주는 것 밖에 없었어...ㅜㅜ
처음에 퉁명스레 포장 안된다고 한거 너무 미안해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라도 오면 이야기라도 해줘 ㅜㅜ 그런애들 진짜 미리 예방해서 도와줘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애들 못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빴다 진짜.... 인과응보 당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헝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도 피방 알바했을때 계속 카운터 왔다갔다 거리면서 뼈족한 샤프를 찾는거야 그래서 첨엔 줬다가 계속 그러니까 약간 표정 안좋아졌는데 청소하면서 보니까 폰 셔틀..?그런거 당하는애 같더라ㅠㅠㅠ미안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셔틀이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나가다) 유심빼서 폰 바꾸려고 뾰족한 샤프 찾은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익7인데 이거마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뭔.... 별의 별 애들이 다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그런 애들 다 나중에 인과응보로 당햌ㅅ으면 젛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잔짜 못됐다... 그 둘 부메랑 맞을거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너무 못됐다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못됐다 하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못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못됐다 나중에 부메랑 맞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송장번호만 입력하고 발송안해서 주문취소했는데
17:54 l 조회 1
5만원 줍기 vs 대한민국 32강 진출
17:54 l 조회 1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3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2
17:53 l 조회 12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3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4
17:53 l 조회 14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2
17:53 l 조회 7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13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1
17:52 l 조회 9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4
17:52 l 조회 21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8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6
17:52 l 조회 29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5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3
17:52 l 조회 13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7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7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4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5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