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2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점심시간에 고등학생 쯤? 약간 꾀죄죄해 보이는 여자애가 자리 안앉고 메뉴판 보면서 카운터를 자꾸 기웃거리는거야 

뭘 시켜먹으려나보다 싶었는데 

갑자기 음식을 저걸 혼자 다먹어? 싶을 정도로 막 여러개 시키는거야  

근데 음료수 보니까 복숭아 아이스티 3잔 되있길래 옆자리 고등학생 여자애 2명이 친구들인지 친구들 것 까지 시켜준거구나 싶어서 

이걸 언제 다해.. 하면서 씩씩 대면서 음식 만들고 있는데 

도중에 그 여자애가 언제 되냐 재촉하고  

뜬금없이 포장 되냐고 물어보길래 어이없어서 안된다고 했지 포장용기나 일회용 수저같은것도 없고..  

그렇게 음식 나갔는데 옆에있던 화장떡칠한 고딩 2명 없고 그 여자애만 덩그러니 남아있는거야 

친구들 어디갔냐 물어보고싶은데 괜히 오지랖같아서 관두고 주변 자리 치우는데 

그 여자애가 혼자서 ㅋㅋ 그 많은 걸 어두운 표정으로 꾸역꾸역 먹고있는거 보니까 그 모습이 너무 짠해서  

포장 용기는 따로 없고 음료수 컵에 담아서 줘도 되냐 물어보니까 그렇게 해달라길래 포장해줬지 

그 여자애가 애써 웃으면서 계속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는데 내가 다 눈물 날 뻔.. 왜 그런애들이랑 어울리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못됐다 애들 ㅋㅋㅋㅋㅌ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와줘 익아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고딩 2명은 이미 없고..
내가 해줄 수 있는 거라고는 일회용 음료수컵에 삼겹살 덮밥 채워주는 것 밖에 없었어...ㅜㅜ
처음에 퉁명스레 포장 안된다고 한거 너무 미안해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라도 오면 이야기라도 해줘 ㅜㅜ 그런애들 진짜 미리 예방해서 도와줘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애들 못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빴다 진짜.... 인과응보 당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헝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도 피방 알바했을때 계속 카운터 왔다갔다 거리면서 뼈족한 샤프를 찾는거야 그래서 첨엔 줬다가 계속 그러니까 약간 표정 안좋아졌는데 청소하면서 보니까 폰 셔틀..?그런거 당하는애 같더라ㅠㅠㅠ미안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셔틀이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나가다) 유심빼서 폰 바꾸려고 뾰족한 샤프 찾은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익7인데 이거마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뭔.... 별의 별 애들이 다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그런 애들 다 나중에 인과응보로 당햌ㅅ으면 젛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잔짜 못됐다... 그 둘 부메랑 맞을거야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너무 못됐다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못됐다 하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못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못됐다 나중에 부메랑 맞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
16:50 l 조회 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
16:50 l 조회 3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16:50 l 조회 2
나 이긴자로인것같애
16:50 l 조회 5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3
16:49 l 조회 12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3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1
16:49 l 조회 6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8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
16:49 l 조회 10
고백공격 당해본 익들아 궁금한거 5
16:49 l 조회 15
뉴욕 가고싶다....
16:49 l 조회 7
나 턱이 진짜 짧음 검지손가락 한마디임
16:48 l 조회 11
커플들 왜저래 진심1
16:48 l 조회 13
ENTJ랑 ESFJ 많이 힘들까?1
16:48 l 조회 4
얘드라 직장에서 멘탈관리 어케해? 1
16:48 l 조회 8
쉬었음 청년 ㄴㄴ놀았음 청년
16:48 l 조회 13
2년된 벽걸이 에어컨 중고로 얼마에 팔아야할까6
16:48 l 조회 10
나 어렸을땐 스카에 중딩 출입금지 이런거 있었는데..
16:47 l 조회 11
슈링크 일욜에 받았는데 아직 아플 수 있나1
16:47 l 조회 6
아줌마들 텃새부리는 이유뭐야??4
16: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