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3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수학 쳐 ~~~~미분 안하곳싶어
대표 사진
글쓴이
설마,,7등급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더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수2랑 확통 개념인강만 들을려는데 4도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2 확통 문제 완벽하게 다 맞으면 더 나오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2랑 확통 만 기출하고 개념인강 들으려는데 걍 3~4만 나옴 되거든??? 미분 버리는거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통을 버리고 미분을 하는게 더 좋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나 미분 노베인데 미분해 수2랑???확통 버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2,미분,확통 다 노베인거야? 확통이 쓰니한테 잘 맞아? 획통은 좀 사람마다 갈려서 확통이 더 맞으면 수2 확통해도 괜찮아 근데 아니라면 수2미적 하는데 더 괜찮을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수2만 좀 알고 다노베인데 그럼 수2 미분 팔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 수2 미분으로 가고 확통 진짜 기초문제도 앞장에 나오거든? 그것만 좀 연습해가 심화나 이런 문제는 풀지말고 지금은 쉬운3점 위주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롸,,그럼 몇점나와? 50은나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는 현역때 그렇게 돌렸더니 3등급은 나온던데 그리고 난 기출의미래? 거기 답지 달달외움...이해안되니까 걍 막 외웠어 막판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에게
물론 난 노베는 아니였음...수학을 좀 포기한 인간이였을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ㅋㅋㅋㅋㅋ70 바라보는거 노양심?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모르겠다 ㅠㅠ 일단 열심히 해봐 아 그리고 앞에 내가 잘 못 적었는데 쉬운3점 위주가 아니라 3점부터 쉬운4점 위주로해! 어려운4점 지금 해봐야 쓸모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점만 넘어도 5등급은 뜨지 않나 나형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이런 사람들 많나?
22:02 l 조회 3
알리에서 말랑이 샀더니 사진이랑 전혀 다른거 왔네
22:01 l 조회 3
웨이크메이크립 좀 쿨한 경향 있지???
22:01 l 조회 3
사회생활하는 익들아 사주에 나오는 분야에서 일해??1
22:01 l 조회 9
인스타 릴스 친구 탭에 뜨는 거1
22:01 l 조회 5
직장에서 실수하는 사람 극혐이지 1
22:01 l 조회 13
직장다니는 직장인들아 조언좀 해줘
22:01 l 조회 13
남친의 친구들이랑 그친구들의 여친분들 만나는거 어때? 3
22:00 l 조회 19
아무도 나한테 잘 자라고 해주지 않아3
22:00 l 조회 12
infj 비와서 궁물받음1
22:00 l 조회 10
나만 학교에서 시험 끝나고 답 맞춰보는거 싫은가2
21:59 l 조회 10
근데 지방은 왜 보통 서울보다 일찍 결혼하는 거야...?10
21:59 l 조회 29
혹시 싱크대 수전 아예 빠지는 일이 흔해..? 40
21:59 l 조회 14
날씨도 안 좋은데 무엇이든 물어보시오.. 심심하니까 6
21:59 l 조회 12
두부조림햇는데 싱거운데 뭐가문젤까?3
21:58 l 조회 12
나 강박증 심한편인가?
21:58 l 조회 12
통영이랑 경주중에 어디로 여행가지2
21:58 l 조회 6
나 재작년까진 주5에 가끔 주6도 일하다가 작년부터 주4인데
21:58 l 조회 5
익들은 사주 믿어?6
21:58 l 조회 26
내일은 꼭 오전에 운동 가야지1
21:5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