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3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이스타항공에서 항공결제해본 익들아 제발 한번만 들어와주라ㅠㅠ 이스타항공아니더라도 항공 예매해본 적 있는 익들 들어와줘ㅠㅠㅠ | 인스티즈

지정좌석 선택할 수 있길래 선택 눌럿더니 추가요금도 있고 당장 내일 비행긴데 엄청 텅텅 비어있어,,,, 원래 이래....???? 저번에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은 좌석 선택할때 그래도 꽤 이미 차있었고 추가요금 이런것도 따로 없었던거 같은데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봐주고싶은데 파불이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은 그냥 그 좌석 선택하는? 사진이야ㅠㅠㅠ 너무 텅텅 비어있길래ㅠㅠㅠ 사람들 그냥 다 내일 공항에서 좌석 선택하는 걸로 해서 저기 홈페이지에는 다 비어있는 걸로 나오는건가??ㅠㅠㅠ 내일 비행긴데 너무 비어있는 것도 좀 이상해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가요금이 나온다고?ㅠㅠ왜 그러지...현장가서 자리 정하는 사람도 꽤 있어서 비어있는 경우 있어! 제대로 예매했다면 괜찮을거야ㅠ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파불이라 안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저가는 좌석 지정하는거 돈내야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텅텅빈건 모르겠는데 결제되고 예약확정 메일 오면 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항공사마다 다른거 같던데! 나 티웨이는 2일 되니까 좌석지정 무료로 되던데 에어부산은 안되구 그랬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항가서 하면 무료 아니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ㅠㅠ 그럼 사람들이 아직 예매만 하고 좌석 지정을 안해서 다 비어있는 걸로 나오는건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옹웅 그런 걸 수도 있어! 보통은 당일날 가서 하거나 모바일로 출발 24시간 전? 이때부터 하지 않나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시 아프리카팀 상대로 약세가 맞네
11:31 l 조회 1
재경기...재..경기...
11:31 l 조회 2
엉덩이 납작한거 보기 싫어
11:31 l 조회 4
홍명보 원래 지 기분 따라 하는 거 유명하잖슴ㅋㅋㅋ
11:31 l 조회 9
나는 내가 야행성인줄알았는데
11:30 l 조회 3
유레아크림? 모공각화증에 효과있어 ???
11:30 l 조회 4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2위로 32강 진출2
11:30 l 조회 40
냥이 집사들아 이 날씨에 에어컨 틀어??1
11:30 l 조회 6
축협 특검해라
11:30 l 조회 11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
11:30 l 조회 8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2
11:30 l 조회 47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2
11:29 l 조회 35
진짜 걍 져서 예선떨하면 좋겠다2
11:29 l 조회 24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3
11:29 l 조회 33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3
11:29 l 조회 40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3
11:29 l 조회 7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11:29 l 조회 5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11:29 l 조회 24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11:29 l 조회 9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3
11:28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