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아니 진심 죽기전까지 내면/인성 하나만 가꾸는것도 너무 힘들고바르게 살려고하는거! 이거 딱 한개 지키기도 힘든데 

내면/인성 가꾸는 거는 ㄹㅇ 내 노력이 95퍼 이상을 차지하는데, 

외면/외관 가꾸는 거는 돈이 안들수가 없잖아, 노력만으로 되는게 아니고 바꿀려면 노력 이상의 무언가를 투자해야 되잖아. 

살빼는 건 그 중에서 그나마 내 노력과 의지로 해낼 수 있는건데 피부나 눈코입, 키 이런건 다 타고 나는거잖아.  

근데 그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바꿔야 하는 건가? 

 

사람들 보면 자기 내면 가지고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 외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횟수가 훨씬 더 많은거같아.  

물론 단순 횟수로만 비교했을 때 말한거야, 빈도를 따졌을 때. 

( 🔺️내 얼굴이 어떤지는 매일 신경쓰지만, 내 성격이 어떤가?에 대한 고민은 그보다는 덜 자주하는 사람이 많은것같다는 얘기야 ) 

 

그리고 사람들이  

몇번 외모지적한거에 상처받는 사람은 너무 많이 봤는데  

몇번 인성 지적한거, ex) 뭐 쓰레기 버리지 말아라 욕하지 말아라이런 거에는 상처받기보단 내 마음인데 뭔 상관이냐는 사람을  

더 많이 봤어. 이런걸 보면 외모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가?  

의문도 들고 생각이 많아지더라고. 

 

외모를 가꾸지 말라는 소리가 아니야 그건 본인 선택이지 

근데 눈은 보라고 달려있는 거고 코는 냄새 맡으라고 달려있는 거고 입은 먹으라고 달려있는 건데 이뻐야하는게 그렇게 중요할까? 

 

 

 

진짜 다들 그냥 동그라미나 세모로 생겼으면 좀 더 다른거에 신경쓸 수 있지 않았을까 ?.? 나도 내 외관에 신경 안쓰는 사람은 아니지만 ((어떻게 아예 안쓸 수 있겠어 외모도 내 일부인데, 그래도 절대 스트레스는 안받으려고 하거든. 근데 스트레스 받는 사람이 너무 많아보여서 ㅠ 그냥 속상해서 꺼낸 얘기야 ..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162 12:106552 0
일상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232 06.27 20:4317676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131 10:0017787 0
야구순대 어디다 찍어먹어?116 06.27 21:116649 0
T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822 8:283567 0
슈링크 붓기 어떡해 미친
13:37 l 조회 2
확실히 쿠팡 로켓배송이 좋긴 하다
13:36 l 조회 7
혼자 강릉여행 가본사람
13:36 l 조회 5
ktx 내일로 잘 아는 익 있어? 1
13:35 l 조회 5
자영업자분들 문신 가렸으면 좋겠음2
13:35 l 조회 10
엄마가 부정적이고 꼬여있고 자존감이 낮은 건 어떡해야돼2
13:35 l 조회 5
29살에 9급 어때?3
13:35 l 조회 15
눈 나처럼 생긴 사람 있나.. 애굣살을 못 그림1
13:34 l 조회 22
세달 취준비용 600이면 될까1
13:34 l 조회 24
시골에 살면 연애는 어떻게 해?3
13:34 l 조회 17
살빼면 얼굴폭? 도 작아져?6
13:33 l 조회 27
에어팟 두번 잃어버렸는데 또 사 말아1
13:33 l 조회 10
14살 차이도 에바겠지?6
13:33 l 조회 18
7 ~ 8월 중에 부산 여행 괜찮을 때가 언제야?3
13:33 l 조회 3
아 코어가 얼마나 없었으면 ... 운동 하루 했다고 허리 옆구리 다 땡김2
13:33 l 조회 8
그래도 나이 어느정도 먹으면 혼자 살아봐야 할까?6
13:32 l 조회 23
Ai역검 진짜개열받네 폐지좀
13:32 l 조회 11
텀블러입구 생수병만한거 가져오는 사람들 짜증남1
13:32 l 조회 15
공시익인데 캠스 기상스터디 이런거 추천해??1
13:32 l 조회 8
나 지읒소 다닌다 하는 익들 와바 (중견xxxx조그마한 회사)
13:3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