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0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길거리에서 폰팔이나 설문조사(사이비) 하는것도 걍 째려보거나 눈도 안마주치고 피하고 심하면 하지말라고도 말하는데 그냥 당연한거라구 생각했거든..?근데 생각보다 미안해서 잘 못피하는 사람들이 많더라.. 그리고 번호 따는것도 난 지금까지 물어본 사람들한테 번호 준 적 한 번도 없는데 거절하기 미안해서 애인 있어두 번호 준 사람들도 많다는 거에 이차 충격.. 

그리고 웬만하면 참지만 친해지고 싶지 않은 사람이나 진짜 싫은 사람한텐 더 안다가오게 대하는데 별로 미안한 느낌이 없어.. 지금까지 사람들은 대부분 나같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착한 사람들이 더 많더라..뭔가 내가 갑자기 쑤렉 된 거 같고 피도눈물도 없는 사람처럼 느껴졌어..흑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럼 근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에는 다 그러려니 하는데 전단지 돌리는 사람 째려보긴 왜 째려봐 그거 다 돌려야 집갈 수 있는데; 나도 전단지 알바라서 너같은 애들한테 상처 많이 받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전단지는 당연히 받는데 내가 말하는건 사이비랑 폰팔이 말하는 거였어 의식의 흐름대로 썼나보다 그건 수정할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 수 있어?
2:17 l 조회 1
원래 샤머니즘 적으로 돼지를 잡으면 운이풀림…
2:17 l 조회 1
우연이 반복된다 하니까 생각나는데 드라마 김삼순의 삼순이 짝은
2:17 l 조회 1
나 여잔데 다리털 개많음 샤갈 40
2:17 l 조회 1
갑자기 이 모든게 끝나고 없어진다 생각되서 우울함
2:17 l 조회 2
고3 영어 4등급인데 수능때 2 될까..
2:17 l 조회 2
내일이 안왔으면...ㅠ
2:16 l 조회 5
익들은 옷 많아?
2:16 l 조회 5
새내긴데 성적이 a 4개 b 2개면 그래도 나쁘지 않게 한거겠지????
2:16 l 조회 6
환급에 안뜨면 근장 안 들어오나보다
2:16 l 조회 9
친할머니가 참 싫다
2:15 l 조회 9
잠 몇시간 잘까 32살임3
2:14 l 조회 16
나 갑자기 취준 정병 사라짐2
2:14 l 조회 25
애 낳을 때 날짜 받아서 낳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지으면 유난 떠는 것 같음?2
2:14 l 조회 12
160에 65키로면 헬스장에서 쳐다볼 스펙은3
2:14 l 조회 10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4
2:13 l 조회 17
신라면 로제맛 먹어봤는데
2:13 l 조회 9
난 존예인데 쾌활한사람이 조음...1
2:13 l 조회 22
지팔지꼰만 안해도 인생난이도 확내려가는거같아
2:13 l 조회 8
익들아 스탠리 텀블러 어때? 보냉 효과 좋아?
2: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