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1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내 피부는 

 

여드름 피부 + 지성피부야.... 😭 

 

요즘 피부에 많은 관심이 생겼는데 여태까지 그냥 스킨로션만 대충 챱챱 발랐거든? 근데 토너랑 에멀젼 샘플로 온 거 한 번 발라봤는데 너무 조흔거양,, ☺️ 그래서 좀 써보게!!!! 추천 좀 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스킨로션이 토너에멀젼이랑 똑같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근데 내가 쓴 토너랑 에멀젼 샘플 뒤에 케어 순서? 같은게 토너-플-에멀젼-스킨로션 이런식으로 써있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이 똑같은건데 거기는 또 그런가부다...
익이니 피부같은 타입이면 저 설명대로 다 바흐면 너무 오버고 스킨은 닦토쓰는게 좋아. 화장솜으로 닦아쓰는 물스킨들!! 이니스프리 블루베리나 리리코스 좋더라! 그리구 나랑 내 남동생 다 한창 여드름날때 로션은 이니스프리 비자 괜찮았는데 이제 곧 겨울이니까 좀 건조할거 같고 마몽드 하이드로로션이나 이니스프리 그린티로션 얇게 여러번 바르는 거 추천할게! 한두펌프해서 두세번 쌓기! 스킨도 요렇게 바르면 더 좋아~~~ 아 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크림 이것도 수분크림으로 좋았어!(닥터지는 홈페이지에서 배송비만 내면 여러제품 샘플 보내주는 거 있당) 암튼 꼭! 테스트해보구 너랑 맞는 거 잘 찾아쓰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화원가입하고 샘플신청 하고 왔당!! ㅠㅠㅠㅠㅠ 이렇게 꼼꼼하게 알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옷 새로사면 세탁하고 입어? 바지도?
20:52 l 조회 1
컴포즈 카페라떼만 마시는데.. 음료 추천 좀..
20:52 l 조회 2
불안형 안정형이 진짜 너무한게 양극화가 더 심해져ㅋㅋ
20:51 l 조회 1
회사 20군데 지원하면 면접 연락 몇 군데 와?
20:51 l 조회 2
혹시 sns 추천좀 해줄 수 있어?
20:51 l 조회 12
직장인들 연애 어케 하는거임
20:51 l 조회 11
심심한데 마트 갈 말2
20:50 l 조회 8
현실에 인프제 호소인 많아?
20:50 l 조회 9
너네도 혹시 물건 살 때 두개씩 쟁이고 싶어..???2
20:50 l 조회 13
타센터 직원이 너무 보고 싶음 ㅜㅜㅜㅜ
20:50 l 조회 9
명품백 무거워?2
20:50 l 조회 6
자기한테 어울리는 네일색은 어케찾아????3
20:50 l 조회 6
아니 사람이 진지할 때는 진지 할 줄 좀 알아라 2
20:50 l 조회 7
인턴중인데 인턴들 정규직 붙어서 나가는거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
20:50 l 조회 7
카톡 안읽음 이 정도 괜찮지..?3
20:49 l 조회 16
헬스 다니는 직장인들아 한 달에 헬스 며칠정도 감?1
20:49 l 조회 4
첫 직장 트라우마 어케 없애?
20:49 l 조회 4
익들아 너네 밑반찬 먹어?3
20:49 l 조회 7
백수인데 직업 뭐 있어4
20:49 l 조회 17
지금은 직항 사라진.. 일본 하코다테 여행 갔다왔는데1
2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