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13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0
이 글은 6년 전 (2019/11/09)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불합격은 걍 해탈인데 합격은 눈무낭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합격 글자 본 순간 펑펑 움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불합격인거 보고 노트뷱내리쳐서 노트북 액정나감 엄마한테 혼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액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어케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ㅠㅠㅠㅠㅠ 불합하고 아휴... 했는데 합격보고 진짜 펑펑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불합뜨면 그냥 에라이 이게끝인데합격하면 눈물 줄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불합은 떼잉쯧...하고 마는데 합격은 진짜 감격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겧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이상하게 1차합격이 최종합격보다 더 슬펔ㅌㅋㅋㅋㅋㅋ큐ㅠㅠㅠ 1차 붙었을때 진짜 펑펑 울었는데 최종합격했을땐 눈물은 안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합격 보자마자 소리 질러서 엄마도 놀라서 소리 지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합격 글자 보고 그냥 너무 놀라서 표정 변화도 없고 앞에 있던 친구한테 야... 나 합격했어 이렇게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그때 행복하면 운다는게 무엇인지 새삼 느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그리고불합격은 그냥 웃으면서 아 떨어졌넹 이랬는데 최초합했을때 펑펑 울면서 엄마한테 전화함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꼭 우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너무 기뻐서 광대가 안내려오더라..애들 예민할땐데 나 합격한거 너무 티났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불합격은 생각할수록 눈물나는 것 같고... 합격은 보자마자 눈물 주르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달뒤에 제발 보자마자 울었으면 좋겠다..아자아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울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별생각없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나만구래...??정시로 넣었어도 하향이어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합격해본적 한번도 없는데.... 부럽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ㅇㅈ 불합격은 아 걍 내가 뭐 성에 안 찼나보지 뭐 ㅇㅇ 하고 맘 쉽게 접는데
합격은 와!!!!!!!!!! 함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게다가 난 공부머리 없어서 좋아하는 공부 아니면 걍 쉽게 포기하는 편이라
성적도 진짜 안 좋아서 전문대 낮은과도 면접 잘 보러 다녔고
면접 잘봐도 괜찮으려나... 그래도 학교 이름이 있는데... 해서 어떡하지 이랬는데
합격하고나서 한판 울음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합격 딱 뜨고 대성통곡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불합격은 감히 날 떨어뜨려??? 이런느낌이었거 합격은 그냥 합격이구나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한번도 눈물안났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울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합격하고 울었는데
지금은 대학 다니기 힘들어서 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불합때나 예비는 그동안 해온 게 생각이나서 천천히 눈물나는데 합격은 그냥 보자마자 눈물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합격이 추합이어서 그런가... 불합때는 오지게 울고 합격은 안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이거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가기싫은학교여서 한숨쉬엇는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불합때는 엄청 울고 합격때는 안울었음ㅋㅋㅋ
불합은 예비 1번이라서 폰 잡고 진짜 펑펑 울었고 합격은 정시 점수 산출한거 보고 붙을거 예상하고 있어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돜ㅋㅋㅋㅋ 불합 때는 아... (해탈) 합격 때는 보자마자 주저앉아서 울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ㅁ자 몇 년 전인데도 합격 문구 봤을 때 느낌을 못 잊어ㅠㅠ 나 학종 다 떨어지고 그냥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예비 번호도 못 받았던 상향 붙음ㅠㅜ 자고 있었는데 엄마가 깨워서 막 비몽사몽한 상태로 기뻐서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재수생인데 젤 가고싶었던 대학 붙어서 진짜 진짜 엄청 울었어 합격 처음보는거라서 걍 보자마자 쌤한테 나 이제 학원 안와도 되냐구 엉엉 울었고 택시타고 가면서도 울었고 엄마아빠한테 전화할때도 울었고 걍 그날 계속 잠들기전까지 울었음 너무 행복해서...ㅜㅜ 입시미술하는 그 기간동안 단 한번도 맘편히 쉰적없었는데 이제 맘 편히 쉬어도 된다는게 너무 기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아직 합격을 못 봤지만 합격하면 진짜 펑펑 울 거 같아... 불합격은 진짜 눈물 안 나더라 작년에 일지망 광탈했을 때 한번 울고 그 후로는 걍 덤덤하려고 애쓰고 해탈하면서 자기비하하는 게 습관됨 ㅋㅋㅋㅋ 자존심은 강해서 괜찮은 척 연기하고 이런 거 너무 습관돼서 눈물은 안 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재수익.....기받아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래전인데도 합격뜬거 보고 폰집어던지고 운게 기억이나
합격인데 빨간색 글자여서 0.2초동안 떨어졌나 했는데 두글자인거보고 진짜 소리질럿어 수시 6개중에 제일 상향인곳 붙어서 ㅜ ㅜ 진짜 숨넘어갈듯이 운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교과라 둘 다 음 글쿤 이러고 끝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합격 자다 일어나서 알아서 얼떨결하게 넘어감ㅋㅋㅋㅋㅋ 그리 기쁘지도 않았고 싫지도 않았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마자 아직 1년도 안된 일이라서 기억 잘 난당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펑펑 울면서 담임쌤이랑 엄마 아빠한테 전화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불합하면 시간이 아까워서 눈물남~~~!
뭐하러 노력했나 이런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안받아봐소 모르겠당ㅠ 이번에 합격글자 꼭 보게 해주세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1지망 1차합 했을 때 합격 보자마자 펑펑 울었다ㅋㅌㅋㅋㅋ... 나도 내가 울 줄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앜ㅋㅋ불합격하면 슬프긴한데 눈물은 안나고 망했다..나 대학은 갈 수 있을까....이런 느낌이고 합격이면 그냥 생각할 틈도 없이 눈물이 펑펑 나와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ㅁㅈ불합은 속상하긴하만 에라이시ㅣ이러고 마는데 나 합격 뜬 거는 확인하고 엄마랑 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6불합이었는데 마지막 불합 때 울고 추합 때 울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생각난다 조기발표 가능성 있다길래 밤새고 심장 쿵쾅거리는 상태에서 수험번호 치고 확인 눌렀는데 합격이어서 엄마!!!!!!!!!!!!이렇게 엄청 크게 소리지르고 바로 펑펑 울었다 ㅠㅠ 주말이어서 가족 다같이 나 엄청 축하해줬는데 ㅠㅠㅠㅠㅠ 흐아 작년일이구나 벌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불합격 보자마자 입학처장 저주함... 당신 인재 놓친거야 합격은 보고 손떨리더라 눈물은 안남 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맞아 같은 날 친구들은 다 합격해서 눈물쏟고 난리났고 나는 1차 탈락했는데 그냥 씁쓸하기만 하더랑 1지망이었는데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합격 한 번도 못 봄..... 예비 추합전화 마지막날 연락 받았어... 그래서 엉엉 울고 반친구들이 다 박수쳐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게 진정한 위너지.. 대학 문닫고 들어가는거라고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불합 뜨자마자 바로 노래방 갔었음 소리지르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둘 다 무덤덤했어... 반 정도 상향한 거 문 닫고 들어가도 별 반응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수능 망하고 적정? 하향? 하나 붙어서 그런가.... 불합이나 합격이나 걍 그러려니 했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상향 붙고 울고싶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맨날떨어지고울었는데 이젠 좀 붙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합격도 울고 불합격도 울었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이성한테 낯 많이 가림
18:43 l 조회 1
나 여자인데 남자 부러운거 하나있음
18:43 l 조회 1
카트라이더 다시 돌아오네 레전드
18:43 l 조회 1
어제 삼전하닉 사지 말라고 했잖아 내가..
18:43 l 조회 1
보통 서합연락 면접예정일보다 5일정도는
18:43 l 조회 1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
18:43 l 조회 2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
18:43 l 조회 6
지금 퇴근 시간이라 배달시간 늘어났다ㅜㅜㅜ
18:42 l 조회 3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
18:42 l 조회 1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2 l 조회 4
웹툰/웹소설 변경백 서자는 황제였다 (변서황?) 이거 웹툰, 웹소설 다 재밌어?
18:42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보면 무섭더라3
18:42 l 조회 11
오를때는 찔끔 오르고 내릴때는 열심히 내림
18:41 l 조회 5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1
18:41 l 조회 11
청년미래적금 신청이 이번주고 돈 넣는게 7월부터야 ?
18:41 l 조회 10
난 인티보다가 공시 접었음..
18:41 l 조회 16
특정 약만 먹으면 목에서 지지직 소리 나는데2
18:40 l 조회 5
이번달 월급 390받아 4
18:40 l 조회 25
방에 베란다 있는 익들5
18:40 l 조회 20
하닉 인버스 기관 풀매수했네 ㄷㄷㄷ5
18:4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