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26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6년 전 (2019/11/10) 게시물이에요
원래 안그러셨다가 갑자기 중간 성적 보고 뭐라하는데 왜에렇게 짜증이 나지ㅋㅋㅋㅋㅋㅋ 기말로 충분히 만회할 수 있는거 1학기때 봐놓고 진짜.. 알지도 못하면서 그러는거 너무 화남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엄청....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반응해...? 진짜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경 많이 쓰긴 하는데 막 뭐라 하진 않아서ㅠㅠ.... 근데 내 친구는 하도 엄마가 뭐라 그래서 성적표까지 주작했었어...ㅋㅋㅋㅋ 그래서 쓰니 마음 이해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어느정도까지 신경 쓰셔?? 너 이 과목 2등급이네 이정도?? 나 진짜 아까전에 한숨 푹 쉬면서 성적표 보는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열받치더라.....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우리엄마는 성적표 진짜 자주 보심 그리고 다 분석해 이거 이거는 성적 올려야 한다 얜 괜찮다 이런식으로.. 근데 뭔가 난 숨막히는 느낌 들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 그렇겠다 근데 차라리 익 어머니처럼 분석해주시는거면 모르겠는데 중간때 2등급 뜬걸로 한숨 푹푹 쉬고 세상 시험 다 끝난것처럼 말하는게 너무 시름 ㅠㅠ 엄마도 자식 키우는게 처음이니까 이해해야 하나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허럴 2등급 뜬걸로?? 난 3등급때부터 아웃라인이거든..ㅋㅋㅋ 근데 우리학교는 인원이 적어서..ㅠㅠㅠㅠ 혹시 고2야? 난 고2인데 곧 고3되고 대학가니까 그냥 이대로 살려고..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고2 ㅠㅠ 생각해보니까 엄마가 담임쌤이랑 상담하고 난 뒤부터 더 예민해진 거 같음... 내가 가고 싶은 학교 올1 떠야 된다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2등급 중간이나 끝자락에 걸린 과목들 1등이랑 막상 점수차는 별로 안나서 기말이랑 수행으로 충분히 뒤집을 수 있는데도 ㅠㅠㅠㅠ말이 안통해.... 나도 그냥 참아야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올1?? 그럼 의대나 교대가고싶은거야? 그럼 어쩔수없이 빡셀수밖에 없을듯 ㅠㅠㅠㅠ 기말 잘보겠다고 어머니께 잘 말씀 드리고 솔직히 우리가 할 수 있는일은 체념하고 공부하는 것 밖에 없어서.... 참아야할듯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의대까지는 아닌데 높은 과긴 해ㅜㅜ 마자마자.. 공부 열심히 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팅 ㅠㅠ 들어줘서 고마우어ㅓ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내 콩국수 소금이야 설탕이야 111소금 222설탕. 333기타
20:18 l 조회 10
토이스토리5 궁금한거 알려줄사람ㅠㅠ ㅅㅍㅈㅇ
20:18 l 조회 7
너무 피곤하다
20:18 l 조회 5
여자혼자 여행가기 좋은 나라 추천해줘5
20:18 l 조회 18
여익들 생리대살때 계산하는 사람 남자면11
20:17 l 조회 32
Isa계좌 증권사 추천해주라 1
20:17 l 조회 5
남사친이 미자 만나는데 어떻게 생각해?4
20:17 l 조회 13
홍콩 마카오 갔다온 사람 있어??1
20:17 l 조회 6
메타인지 하는 사람만 우울증 걸리는거 아냐
20:17 l 조회 4
여기 광교익 아무도 없는거니!!!!!
20:17 l 조회 3
이거 화난 거 맞지? 3
20:17 l 조회 13
라면에 밥 말아먹고 도너츠 반개먹고 누웟는데 너무 행복한데?2
20:17 l 조회 13
여자는 눈좀 낮춰야 되긴하겠더라5
20:17 l 조회 20
아이스크림할인점 기분 나쁜 매장 봄..2
20:16 l 조회 20
너네 친구가 수술때믄에 금식인데 눈앞에서 마라탕 먹어달라하면 먹어줄수있음? 2
20:16 l 조회 12
우리집 완전 바퀴벌레 소굴임..12
20:16 l 조회 32
언제쯤 싯다르타를 읽고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어른이 될까2
20:16 l 조회 7
이런 무리?가 오래 가는 거 같음3
20:16 l 조회 39
장마철에 쌍수하는거 에바야?
20:15 l 조회 4
축구 과몰입하는건 좋은데 공항 같은데서 2
20: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