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31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6년 전 (2019/11/11) 게시물이에요
그냥 사람들이 다 싫어..ㅜㅜ 

물론 전부터 싫긴했는데 지금은 그냥 다 최악으로 싫어 그냥 밥도 따로 먹고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둨ㅋㅋㅋㅋㅋㅋ나혼자여자라서 더그래^^이야기도 노잼... 이것말고 더 짜증나는거 많지만 여기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나는 소규모이고 남자둘여자나포함 둘인데 진짜 다 싫어 앞에서는 겁나 생긋생긋웃고 뒤에사 욕 겁나하고 근데 그걸 안들리게해야짘ㅋㅋㅋㅋ아오 여자한명은 동기인데 진짜 너무 얄미워..너무 자기만 이쁨받고싶어하고 나를 나쁜사람만들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일만할것이지 왜 나쁜사람 만듬 완전 여우네.. 나는 여자직원하고 일해보고싶은데 그것두 좋은것만은 아니구나...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 없으니깐 이러는거같어..적당히 4명~5명 있으먄 안그러는데 얘는 나랑 동기이고 남자들이 상사인데 이쁨받고싶어서 더 그런게 있어,,,무튼 익인이도 힘든데 나만 너무 힘든소리했다ㅠㅠ낼 출긍인데 조금이나마 기분 좋은 새벽되면 좋겠어ㅠㅠ감기조심하구 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너무 스윗...♡ 쓰니두 잘자 우리 좀만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웅 나 딱 1년만하고 떠날꺼다@@@@익인이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앗 나도 ㅋㅋㅋㅋ1년안에 이직준비해서 갈아타는게목표얌 꼭 목표달성하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오 조아조아!!!ㅠㅠㅠ우리 꼭 성공하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업하러 카페 갔다가 한시간 반만에 나옴 ㅠㅠ;
16:48 l 조회 5
알바 9곳 지원했다!!
16:48 l 조회 3
나는 내가 서연고만 가면 취업될 줄 연대 막학기 학생인데 4
16:48 l 조회 12
키작은 남자들이 키큰 여자를 좋아하나4
16:47 l 조회 14
오늘은 좀 덥네1
16:47 l 조회 5
박람회 행사 알바는 뭐하지?2
16:46 l 조회 12
하 최악이다 상사앞에서 말하다가 울었어3
16:46 l 조회 17
첫 차 suv 코나 셀토스 니로 중 뭐가 좋아4
16:46 l 조회 11
키큰여자들은 남자키 많이봐?17
16:46 l 조회 28
축의금 질문!2
16:45 l 조회 6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12
16:45 l 조회 36
우리언니진짜 뭐임??? 내가 6정거장걸리는곳
16:45 l 조회 24
친구중에 뭘 좋아해도 연기같고 컨셉같은애 있음1
16:44 l 조회 20
ㅅㅈㅎ동남아사람에 대한 편견있음3
16:44 l 조회 10
나 20대 여자인데 오지콤임
16:44 l 조회 18
나 한 3달갈려서 20키로 가까이 뺐었능데
16:44 l 조회 23
촉촉한 황치즈칩 아직도 구하기 어려워??1
16:43 l 조회 60
쉬인 20만원 받아갈사람1
16:43 l 조회 20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은 이후로 상체만 살찌네3
16:43 l 조회 34
신혼부부인데 엄청 싸웠어 내잘못이야?7
16:4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