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34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6년 전 (2019/11/11) 게시물이에요
카톡으로!!  

너무너무 힘들고 지쳐서 쉬고싶다고 말하고 싶은데 

해 말아??  

일 하나도 안되고 너무 힘들어
대표 사진
글쓴이
하으으우으아으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톡으로 하는 건 아닌 거 같구 만나서 면대면으로 말씀 드려 ㅠㅠㅠㅠ 에구 ㅠㅠㅠㅠ 쓰니 많이 힘들구나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밖에 계셔서 시간나실때 면담하고 싶다고 하고싶은데 ㅠㅠㅠ 별로야??? 전에도 그렇게 했었는데 ㅜㅜㅜㅜ 힘들다 얘기는 면대면으로 할거야!!! 그냥 언제 가능하시냐고 묻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담요청은 카톡으로 해도 상관없을 거 같애!! 나는 아예 면담자체도 카톡으로 하는 줄 알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ㅜㅜㅜㅜ 그렇게는 절대 안해..!! 그러면 보내야지.. 진짜 요즘 너무 쉬고싶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ㅠㅠㅠ 쓰니가 지친거라면 재충전해도 될 거 같아 ㅠㅠㅠ 나도 너무 지쳐서 1년 쉬는데 너무 행복할 수가 없더라 ㅠㅠㅠ 집안일을 해도 행복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ㅜㅜㅜㅜㅜ 너무 부럽다 ㅜㅜㅜㅜㅜ 나는 그냥 국내여행 혼자 당일치기로 여기저기 갔다오고 싶어.. 일주일이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1년.. 쉬면 세상 행복하겠다.... 지금은 일다녀?? 아님 일 다닐 계획이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밖에 계시면 연락해 봐 아니면 상무님 오시면 여쭤봐도 괜찮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안오셔서 ㅜㅠ 일단 카톡으로 말해야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내버렸어...~~!~!~!~!~!~~!!~ 답장 올때까지 두근거린다 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
12:54 l 조회 1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
12:54 l 조회 1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
12:54 l 조회 3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9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3
12:53 l 조회 11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7
12:52 l 조회 30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4
12:52 l 조회 13
명란바게트 먹구싶다..2
12:52 l 조회 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11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18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3
12:51 l 조회 18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0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12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3
12:50 l 조회 17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7
12:50 l 조회 1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7
12:50 l 조회 18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3
12:50 l 조회 11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1
12:50 l 조회 5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3
12:50 l 조회 22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