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8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전과하기 전의 전공학점은 졸업학점으로 들어가???? 전과하고 나서 학점 채울려면 바쁠려나??복전 못하겠지?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복전은 불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차라리 복전하는 게 나을까?1학년인데 고민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밑에 쓰니댓 읽어봤는데 차라리 복전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댓 달아줘서 고마워ㅠㅠ1학기때부터 지금까지 고민해왔는데 복전하는 것이 낫겠지?진짜 너무 고민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전가능해
졸업이 늦어질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렇구나ㅠㅠㅠ 그냥 복전하는 게 나을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전 전공학점은 교양으로 다 빠질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교양으로 되는 구나..!ㅠㅠ지금 1학년인데 전과하지 말고 복전할까??복전하면 졸업전까지 다 들을 수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교학점으로인정됨
복전할수있음 졸업늦어질수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업이 늦어지구나....!지금 1학년인데 복지쪽학과로 전과나 복전생각중인데 전과가 나을 거 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전과는 자기 과가 진짜 자기랑 안 맞을 때, 취업에 메리트가 1도 없다고 생각하는 과일 때 많이 하는데 너는 어떤 상황인지 생각해보고 결정해
지금과가 괜찮으면 복전하고, 아니다 지금 전공은 진짜 때려치우고싶다 싶으면 전과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분세탁용 전과라면 모든 걸 감수할 만큼 가치 있다 복전이랑 너무너무 달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다르구나ㅠㅠㅠㅠㅠㅠ너무 고민돼...지금 과는 보건+운동 쪽인데 전과하고 싶은 과는 복지쪽이야.....ㅠㅠ그냥 복전을 복지관련으로 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그거는 복전이 나아보여 오히려 복전이 메리트 있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로????괜찮을까..?ㅠ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충치 잇어?ㅠㅠ
1:13 l 조회 3
이게 어케 샵 메이크업이지
1:13 l 조회 5
아 입는 생리대 오버나이트 입었는데도 이불에 걍 다 샘
1:13 l 조회 2
아니 샤워 하고 화장실 문 열고 환풍기 트는거는 상식 아님 ??
1:13 l 조회 3
남자친구가 자꾸 나보고 단발 해달라하는데 해줘야하나…??1
1:12 l 조회 7
올리브오일 요즘 유행이야? 인스타광고 개많이뜸1
1:12 l 조회 3
박윤수 진짜 존잘이네
1:12 l 조회 8
남친 뭔가 여자에 환상없고 여자에 익숙한 느낌? 넘 싫음..6
1:11 l 조회 23
다이어트할때 단쉐 괜찮나?
1:11 l 조회 3
거울 보면 얼굴 맘에 드는데 후면은 진짜 왜 이렇게 기괴하게 생겼지
1:11 l 조회 8
나 담주 인턴 첫출근인데1
1:11 l 조회 8
병원 예약을 했는데 가기 전에 증상이 사라지면 예약 취소할까? 아니면 그래도 갈까??2
1:11 l 조회 6
클럽갔다 디엠 오는거 원래 이런거지? 3
1:10 l 조회 32
사회생활 하면서 가질 좋은 마인드가 뭐라고 생각해??4
1:09 l 조회 39
낼 다들 뭐먹엉3
1:09 l 조회 16
나오늘 데드 60 들엇어1
1:09 l 조회 12
흙수저는 왜 결혼해서 아이를 낳을까5
1:09 l 조회 29
25 30 연애 어때..5
1:08 l 조회 24
근데 인프피한테 뭐 해달라고 하면 왜 안해?19
1:08 l 조회 32
외모 떨어지는 남자 분들이 엄청 착하고 순하긴 했었어7
1:0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