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9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요즘 너무 힘들어서 글 써.. 

 

CCTV는 말 그대로 교사와 아동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설치됬어. 

1. 상황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하는 영유아들을 위해. 

2. 어떤 상황이더라도 정확한 상황을 설명하여 교사가 불이익을 받지 않기 위해. 

 

나는 사명감을 가지고 일을 하기에 정말 꿀릴 것이 없으니까 CCTV 설치에 반대하지 않는 입장이었고.ㅋㅋㅋㅋ 

 

CCTV는 특정상황에서 학부모, 교사, 원장의 동의가 있어야 확인할 수 있는데  

요즘 학대 사건 '예방'을 위해서라는 명목으로 특정재단에서 교사의 행동을 시간별로 관찰해서 보고서로 써서 제출하라는 지시가 내려왔대.ㅎ 어느 재단인지는 말 안할게.. 

 

내가 받은 피드백은 

 

1. 학부모에게 인사를 하는 모습을 카운팅했는데 반도 인사하지 않음. 

2. 긴장한 표정을 지을 때가 있음. 몸이 아픈것 이해하지만(그날 열이 났음) 긴장을 풀고 항상 편안하고 밝은 얼굴로 아이들 대하기 

등등 이야 

 

이외에도 아주 많고 정말 시도때도 없이 CCTV를 확인해 

 

낮잠 시간에 갑자기 들어와서 아이가 다리를 긁고 있으니까 로션 발라주라고 하고 나간다거나(원장실에 계셨는데 도대체 아이가 다리를 긁는걸 보셨는지ㅋㅋ) 

 

교사실에 들어와서 ♡♡선생님 CCTV에는 안보이는데 어디갔어요? 하고 물어본다거나  

 

나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 아이들의 첫번째 선생님이라는 사명감으로 일하고 있는데 예비 범죄자처럼 대하니 정말 힘겹다. 

 

알아보니까 교사 CCTV모니터링을 할수 있는 법적근거도 없다는데  

이런 경험을 토대로 우리의 성장을 도모하자고 하질 않나 모니터링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라고 공문을 보내질 않나 

 

직장익들. 학생익들 일하거나 공부하는거 일거수일투족을 CCTV로 지켜보고 문서화해서 보고한다고 생각하면 많이 힘들잖아? 

지금 몇주째 그러고 있어 토할거같아..ㅎ 

 

읽어줘서 고마워 익들아
대표 사진
익인1
현 국공립 어린이집 교사인데 씨씨티비가 교사를 위한건 정말 아닌 것 같아 다른곳은 엄마들이 어플로 볼 수있게 한다는데 소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ㅋㅋㅋ교사 인권을 뭐라구 생각하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고가많다..ㅠㅠ 하는일도 많고 힘들텐데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뜻한 말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마자마자 ㅜㅜㅜㅜ 요번에 실습다녀왔는데 원장님이 씨씨티비 보니까 OO이는 실습선생님한테만 붙어있네~ 라구 하신거 듣구 소름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사진 2개 너무 다른 사람 같애??ㅠ
11:21 l 조회 15
내 친구가 우리동네 보고 시골 정품인증이라는데 이게 맞나..1
11:21 l 조회 8
아니 쿠플 와우회원도 광고봐?
11:21 l 조회 7
울집 남자들은 우즈베키스탄-콩고 축구 끝나고 욕 엄청 하네
11:21 l 조회 11
나 엽닭 처음 시켜보는데2
11:20 l 조회 8
출장마사지 운영하던4
11:20 l 조회 10
병원가서 내상처 보여주고싶은데 뱃살옆이야2
11:20 l 조회 6
새벽에일어나 고기먹으려고했는데
11:20 l 조회 3
도서전 가는 사람이 영화제 락페 가는 사람인거 ㄹㅇ인듯2
11:19 l 조회 18
이번 월드컵 결과3
11:18 l 조회 43
내친구 160에 47키론데 걍 개개개말라던데1
11:18 l 조회 42
잔 사이에 0.7키로 빠졌네1
11:18 l 조회 4
이번 월드컵에 조규성은 왜 없었어??2
11:18 l 조회 76
내향인 파워 J…는 일요일 계획짜는날 힐링1
11:18 l 조회 30
뮤슨 채팅방 같아? 7
11:18 l 조회 60
매직하는데 17만원 어케 생각해16
11:17 l 조회 32
부산역 근처 국밥집
11:16 l 조회 12
커뮤사세 빼고 호텔결혼식이면 축의금 20부터 스타트일까..?4
11:16 l 조회 27
난 너무 자신감이 없어.. ㅠ 1
11:16 l 조회 35
손톱에 세로줄 생기는 병 2
11:1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