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73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4
이 글은 6년 전 (2019/11/14) 게시물이에요
엄청 고민하다가 선택하자마자 만드는 소리 들리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통신사 할인이랑 결제까지하니까 걍 바로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 뒤로 가기 하고 다른 거 선택했으면 어쩌시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빨리빨리의 민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주문 바뀌면 내가 먹는다 욤뇸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롯데리아에서 친구랑 내가 키오스크 앞에서 말하는거 듣고 미리 만드시더라... 주문은 결국 다른걸로 했는데 먼가 죄송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맨ㄴ날 그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 미리 만듦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러다가 사이즈업했는데 그거 안 돼서 나왔었던...말하니까 다시 만들어주시긴 했는데 괜히 내가 죄송함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제까지 안가고 선택하기만해도 주문대에서 다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보통 그 트래쉬정리하면서 몰래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들린 매장은 보였어! 옆으로 되어있오가지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맨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들한테 빨리내려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만드는 도중에 음료 바뀌면 그냥 만들던거 올스탑... 그래서 우리매장 알바생들 거의 자판기야 주문하고 나면 바로 나오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거 넘 좋아 센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패스트푸드 알바하는데 같이 일하시는 주방 알바분도 한가할 때 가서 쓱 보고 안에서 만들고계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 공차는 아니고 맥날 알바생인데 나도 그런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도 두명이서 일할때 한명이 주문받으면 뒤에서 ㅋㅋ
레몬에이드.... (이미 퓨레랑 시럽담음) 아메리카노.. (샷 세팅함) 카페모카.... (시럽담고 우유 스팀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한가할때 아메리카노 같은 단순한 음료 들어오면 진동벨없이 옆에서 바로 드릴게요 ^^ 함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ㅇ공차알바생 한가할ㄷ때 손님오시면 그렇게 만드는데 간혹 메뉴바꾸시면 울면서 다시만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같이 일하는 친구 옆에서 주문받으면 음료 파바박 만들어 놓고 ‘지금 나가! 지금!! 진동벨 드리지마여!’ 이러는뎋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러는뎈ㅋㅋㅋㅋ 손님이 카운터에 ㅇㅇ주세요 하자마자 바로 만듦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2 모든 세팅 다 해놓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지금 공차 알바가는데 우리도 맨날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라 알바익...흘끔 보면서 컵이랑 뚜껑 스푼 봉다리 까지 꺼내놓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가 귀여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이런 느낌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림 귀여웡ㅋㅋㅋ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맥날크루일때 카운터에서 주문하는거 들리면 바로 만들었었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도 좀 한가하면 플로어 정리하는 척 가서 호다닥 보고 미리 패티 넣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빨리빨리의 민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저번에 그래서 멍빨리받았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나돜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옆에서 열심히 듣다가 만들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린 알바생쪽에서 키오스크 화면이 안보여 ㅋㅋㅋㅋㅋ ㅠ 대신 현금주문 할 때는 다른 알바생이 주문받을 때 말만 듣고 호다닥 만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예전엨ㅋㅋㅋㅋㅋㅋㅋㅋ 공차갔는데 결제하고 영수증 받기도 전에 음료 나온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 193번 고객님~ 193번 고객님~~ 애타게 부르는데 난 아직 결제하고 내 카드랑 영수증 받기도 전이었으니까 당연히 난 아니겠거니 하고 영수증 받고 나서 난 몇번일까 하고 슥 봤는데 193번이라서 헐뭐야!!! 하면서 호다닥 받으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건 빨라도 너무 빠른 거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세상 속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그랰ㅋㅋㅋ 특히 단골손님들은 문 딸랑-하고 열고들어오시자마자 매니저님 앞에서 주문받으시는동안 난 뒤에서 만들고있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멀리서 걸어올때부터 샷내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돜ㅋㅋㅋㅋ 특히 내가 ㄹㅇ 자주 가서 이젠 나 가면 미리 만들어두시기도 하더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전에 카페 알바할때 나 주문 받을동안 다른 직원이 슥 보고 바로 만들어서 진짜 30초컷한 적 있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알바 할 때 대화 듣고 미리 팝콘 푸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헐 이렇게 빨리 나온다고?!?!? 하는게 이런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나 카페알바할때 카드 승인되는동안 샷뽑아놓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그렁 분들 가끔 계시더랔ㅋㅋㅋ짱 웃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8282의 민족...나도 공차알바할때 주문 들으면서 만듬ㅋㅋㅋㅋㅋ 결제승인보다 빨리 나온적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패푸 알바하는데 계산하고 있으면 뒤에 다른 직원분들이 그거 듣고 바로 준비하신닼ㅋㅋㅋㅋ 막 얼음 빼주세요 시럽 넣어주세여 이런것도 즉석에서 처리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우리 지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나도 보통 그랰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다른 메뉴로 바꾸시면 너무 아찔하지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이번달 월급 385만원들어올예정임 회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함
17:53 l 조회 2
키 156에 58에 종아리 36.5센치인데
17:53 l 조회 2
요즘은 서울대 공대보다 서강대 반도체가 입결 높대
17:53 l 조회 4
나이 23 이하인 익들아 너넨 연애 경험 총 몇번이야?1
17:52 l 조회 3
갑자기 토코식짱 땡김
17:52 l 조회 2
방금 자전거에 치일뻔함 ㅠ
17:52 l 조회 7
내 출근룩 신경쓰는 상사는 뭘까?
17:52 l 조회 10
근로장려금 이렇게뜨면 10만원 받늠거임?…
17:52 l 조회 16
미국에서 살고싶다2
17:51 l 조회 7
앞으로는 여경 두명 순찰도 보내야겠네1
17:51 l 조회 12
물을 마셔도 계속 갈증이 나는 건 왜 그르지?
17:51 l 조회 4
문자로 112신고 해도 괜찮나?
17:51 l 조회 3
크런치 슬랑이 원래 이렇게 고통스러운 거엿슴?1
17:51 l 조회 7
백만년만에 베스킨 가는데 요즘도 컵에 메뉴 적나요?
17:51 l 조회 8
면접간 곳에서 자꾸 러시아어인데 괜찮으세요? 이래서
17:51 l 조회 9
스탠리 손잡이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3
17:50 l 조회 18
애인있는데 남사친이랑 영화보러감?6
17:50 l 조회 29
러브버그도 짝이 있는데1
17:50 l 조회 6
카톡 이름 본명으로 안해놓는거 뭐때문이야??6
17:50 l 조회 32
삼겹살 산다는게 실수로 목살 주문함4
17:5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