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86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수시합격때문인지 생각보다 결석? 안 온 사람들도 많아서 놀랬고 (내가 친 고사장은 11명 빠졌었고 옆고사장 옆옆고사장도 이 정도 안 옴) 그냥 엄청 평범한 분위기(?)여서 의외였어 ㅋㅋㅋㅋㅋㅋ 왜 모고 치는 느낌이라고 말한 지 알 거 같았음 진짜 그냥 11모고 치는 기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개개개개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번년도가 되게 좋게말하면 프리? 안 좋게 말하면 산만 했던 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글쿠나 뭔가 생각해보면 그런 거 같기도 하고.... 사실 자서 기억이 안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도 이제 그들만의 리그가 된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왓...라떼는..꽉 차서 쳤는데 요즘은 아뮤래도 수시가 비중이 높아서 그런갑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쉬는시간 너무 시끄러웠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뭔가 이번에 되게 프리한거 같은 느낌이었당... 18학년도 때 내 고사장은 자는 사람도 없었고 밥 먹는거나 쉬는시간때 거의 갠플이었는데 이번 내 고사장은 다 놀더랑... 부러우면서도 나는 공부해야되니깐 산만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쉬는시간 시끄럽고 공부하는 사람 삼분의 일도 안되서 오늘 수능 시험 맞나 의심했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작년이랑 분위기 너무 달라서 놀랐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앙 생각한거보다 훨씬 프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수익 작년이랑 조금 분위기 달라서 놀랬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이과 나형인데 우리반에 예체능애들 많았었어 그래서 수학볼때 나가고 탐구볼때도 나가고 시험 제대로 본거 15명 정도인듯ㅋㅋㅋ 몇몇은 초반에 자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시 비중 높아지면서 수능도 이제 무거운 분위기 보다는 축제 분위기 같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N수라서 몇번 봤는데 올해가 갠적으로 제일 산만하고 시끄러웠던 거 같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시가 많아져서 그런가보다 신기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2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
12:09 l 조회 2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10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10
포기할까..?1
12:07 l 조회 8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15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6
12:07 l 조회 13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11
난 주말에 알바 9시간 하고 집에 오는데 2
12:07 l 조회 11
넷플릭스에서 이토준지 볼만해??
12:06 l 조회 11
나 이십구세인데 누워서 색칠놀이게임한다1
12:06 l 조회 6
못생긴 사람이랑 사귀는 사람들은
12:06 l 조회 18
생리 표독하다
12:06 l 조회 9
나갔다 집 오니까 고양이 웅냥 하고 반겨주네
12:06 l 조회 6
내가 성격이 급한걸까 이 사람이 답답한걸까.... 3
12:06 l 조회 11
휘뚤마뚤 신발 겟함 ㅎ
12:06 l 조회 33
주변에 고1때부터 10년 사귀고 결혼한 커플있는데
12:05 l 조회 26
와 근데 비가 진짜 너무 안온다2
12:05 l 조회 23
이제 머리 쇄골 다 덮는데 가슴 위까지 언제 기를까.......,.,,,, ㅠㅠ
12:05 l 조회 6
점심 메뉴.. 추천 좀..1
12:0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