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5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지거국이얌... 제주대 강원대는 아니구
대표 사진
익인1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대는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등교사보단 중등 교사를 하고싶어서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교대 3학년이고 사대친구 있는데, 중등 임용이 진짜 많이 힘들어 지금. 그래서 임용 재수 삼수는 기본으로 생각하더라구,,, 시간적으로 괜찮으면 사대도 괜찮겠지만 만약 그게 힘들 것 같으면 교대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중등임용 실태는 자주 자주 찾아봐서 알아!! 각오하고 가는건데 삼수해서 사대갔다하면 사람들 인식 안좋을까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 인식은 전혀!! 쓰니가 가고싶음 가는거야!!!! 걱정말구 쓰니 의지라면 뭐든 잘 해낼것같아🤗 좋은 교사 되길 바랄게❣️ 화이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
18:18 l 조회 1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
18:18 l 조회 1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
18:18 l 조회 1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3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7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1
18:16 l 조회 21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1
18:16 l 조회 14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11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20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1
18:14 l 조회 13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4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6
이번주 생각보다 시원한듯
18:14 l 조회 6
학교에 음침해보여서 좋아한 사람이 있었는데1
18:14 l 조회 26
머리할때나 네일할때 진짜 너무 엉덩이 아프고 졸림
18:14 l 조회 3
첫출근하고 바로 런 함
18:13 l 조회 19
식당에 밥먹는데 밑에 벌레가 계속 너무 많아서1
18:13 l 조회 21
근데 경찰은 왜 머리도 좋아야 할까?7
18:1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