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은 부유하지 않아 가난하지도 않지만 

근데 나는 하고 싶은게 없어 

어제 수능 보고 왔고 수시 시험 보러 가서 붙거나 아니면 정시 넣어서 전문대나 지방대 가야하는데 

하고 싶은거도 없고 가고 싶은곳도 없어  

성적 마음에 안들어서 솔직히 지방대 가기 싫어 근데 재수해도 돈 없어서 독학재수해야해 

차라리 알바하는게 나을거같아 싶을 정도로.. 

근데 당연히 부모님은 전문대라도 가라고 하겠지 

나도 솔직히 1년 날리는거 무섭고 아 힘들다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횡설수설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싶은거 가고싶은곳 없어도 대학은 나오는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 싶은 거 없으면 대학 가서 생각하는 게 나을 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알바하면서 재수하는 건 어땡 나 아는 언니는 알바하면서 본인이 번 돈으로 미술학원 다니면서 재수해서 붙었거든 윗댓 말처럼 대학은 일단 가는 게 좋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은 당연히 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재수하다가 이건 아닌 거 같아서 대학 안 갔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은 요리쪽으로 일하는데 그동안 회사도 다녀보고 조금이라도 관심가는 건 다 해봤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놓고 누가 이런질문하면 뭐라대답할거야
19:02 l 조회 1
아파트 방 침대를 어디에 두면 좋을까..?? 베란다 있는 방 관련 고민 ㅠㅠ
19:02 l 조회 1
운전면허 내일 도로주행 시험인데 가르쳐준 강사...ㅎ
19:02 l 조회 1
마운자로 질문 좀...(용량 올리는 경우 증상??)
19:02 l 조회 1
다들 워치 스트랩얼마 만에 바꿔?
19:02 l 조회 1
해커스랑 공단기 컷 차이 왜이렇게 많이남??
19:02 l 조회 1
가래가 심한 사람들 기침항 때 토할 듯이 해??
19:02 l 조회 4
삼전 임원 얼마전에 삼전주식 매도 공시 떴는데
19:02 l 조회 7
나 치과 거즘 10년만에 가는데 치아상태보고 바로 예상가격 알렺 나?1
19:02 l 조회 3
이것도 피부 집착인가?
19:02 l 조회 3
취업하고 나니 드는생각
19:01 l 조회 6
쿠팡 알바 중간에 몰래 어떻게 쉬는거야??
19:01 l 조회 3
유독 여초커뮤는 가족들과 사이가 안좋은 이유가 뭐야?3
19:01 l 조회 9
남자가 조용하다고 다 진국은 아니더라
19:01 l 조회 4
요즘 병원도 릴스 목숨거는곳 많네
19:01 l 조회 2
얘드라 나 주식 시작함
19:01 l 조회 8
20대 중반이랑 30대 중반 만나는게 2
19:01 l 조회 6
회사는 다니는데 물경력인 사람은 이직 어떻게해??2
19:01 l 조회 3
회사익들아 하루에 보고서 몇개씩 쓰냐
19:01 l 조회 2
나열라면끼리묵는다1
19:0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