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은 부유하지 않아 가난하지도 않지만 

근데 나는 하고 싶은게 없어 

어제 수능 보고 왔고 수시 시험 보러 가서 붙거나 아니면 정시 넣어서 전문대나 지방대 가야하는데 

하고 싶은거도 없고 가고 싶은곳도 없어  

성적 마음에 안들어서 솔직히 지방대 가기 싫어 근데 재수해도 돈 없어서 독학재수해야해 

차라리 알바하는게 나을거같아 싶을 정도로.. 

근데 당연히 부모님은 전문대라도 가라고 하겠지 

나도 솔직히 1년 날리는거 무섭고 아 힘들다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횡설수설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싶은거 가고싶은곳 없어도 대학은 나오는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 싶은 거 없으면 대학 가서 생각하는 게 나을 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알바하면서 재수하는 건 어땡 나 아는 언니는 알바하면서 본인이 번 돈으로 미술학원 다니면서 재수해서 붙었거든 윗댓 말처럼 대학은 일단 가는 게 좋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은 당연히 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재수하다가 이건 아닌 거 같아서 대학 안 갔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은 요리쪽으로 일하는데 그동안 회사도 다녀보고 조금이라도 관심가는 건 다 해봤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잔여연차 털고퇴사vs 돈으로받기
16:02 l 조회 1
러브버그 1000마리 모아서 최대호집에 분양해주고 싶다
16:02 l 조회 1
일일알바 갔다가 집 가라해서 집에 옴
16:02 l 조회 1
와 내 친구 두달만에 15키로빼고 나타났는데
16:02 l 조회 2
굵은빨대 없을때 숟갈로 퍼먹밖에 방법없나..
16:02 l 조회 1
나 무시했던 친구 너무 재수없어
16:02 l 조회 3
최소 언제까지 주식 보지마…?
16:02 l 조회 6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8
지쳐서 이별통보 받고 연락 온 사람 있니....ㅠ
16:01 l 조회 7
선풍기 틀면 머리아프고 끄면덥고2
16:01 l 조회 6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2
16:01 l 조회 13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1
16:01 l 조회 5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2
16:01 l 조회 7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33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31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4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7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100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