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거이써!!
대표 사진
익인1
바ㅏ리스타 2급 따지는 않았는데 지금 학원 다니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공통점이 없는 자격증 두개인뎈ㅋㅋㅋㅋ??나 컴활2급은 잇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전공이 바리스타쪽이고 지금 사무직쪽으로 직장알아보고있는데 바리스타2급 필기는 되게 쉽게땄는데 컴활2급은 지금 공부할려고하거등!그래서 바리스타2급필기랑 비교했을때 난이도 어느정도인지 궁금해가지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ㅜㅜ 바리스타는 없어서 모르겠다 근데 컴활2급 엄청ㅁ어첨 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1도모르는데도 쉬울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ㅋㅋㅋ 나도 암것도 모르고 땄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옹!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질문할겡!익인이는 인강으로 요점정리보고했어?아님 인강안보고 기출문제만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학원다녔는데 기출만 풀었어! 실기랑 같이 하는게 공부하기 좋을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방금 31살 남친 재산 뭐라하던 애
2:23 l 조회 8
나의 승리다 모기 이 시ㅣ발것아
2:23 l 조회 5
목짧아서 고민인사람1
2:23 l 조회 7 l 추천 1
시기마다 친구무리가 달라지는건 본인문제일까??2
2:23 l 조회 7
갑자기 너무 퇴사하고싶다
2:22 l 조회 2
혹시 2주동안 불켜놓으면 불날수도있어?4
2:22 l 조회 6
하 진작에 스펙 쌓을 걸
2:22 l 조회 8
미련남은 인간관계는 결국 환상이던데
2:21 l 조회 6
hbaf 팝콘 페퍼로니랑 케찹 맛 진짜 맛없어 먹지마
2:21 l 조회 2
모기 겁나 물려서 못 자겟어1
2:21 l 조회 5
도시락싸서 혼자갈만한 곳 없으려나? 집앞에서 캠핑의자놓고 먹을까1
2:20 l 조회 15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3
2:20 l 조회 25
살빼야됨 아~
2:19 l 조회 7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3
2:19 l 조회 15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3
2:19 l 조회 10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3
2:19 l 조회 19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12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6
밤 새고 면접 어때6
2:18 l 조회 30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1
2:1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