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하하 ..

근데 자꾸심란하다

논술 준비도 해야하고,,, 재수 ,, 어쨌든 좀 그래

대표 사진
글쓴이
논술 끝나고 계획 세워야지 ㅎㅎ... 슬프다 눈물남 또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ㅎㅎㅎ 지금 너무 혼란스러워서 자꾸 한다만다 위태한 거 같앵 그냥 뭐 나는 서울대 프리패스지!! ㅎㅎ 하고 생각하면서 공부 와자작 하기루 했우 좋은 마음 가짐이겠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꾸는 건 아빠가 올해가 마지막으로 바꿔주는 거라고 하셔서 그냥 아예 집에 두고 다니려고 해 아니면 그냥 내 돈 주고 내가 바꾸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알았웅 핸드폰 바꾸는 건 생각 좀 해볼게 어차피 내 돈으로 다 해야되가지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생 길게보면 재수하는 거 아무것도 아니야! 그리고 확실히 현역으로 바로 온 거 보다는 재수하면서 인생 성찰도 많이 하게되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 지 고민도 많이 하게되고 공부 외적으로 얻는 거도 되게 많아 쉽지는 않겠지만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 안했으면 좋겠어 이상 삼수해서 원하는 대학 온 헌내기가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진짜 너무 많이 생각 들어 재수 얘기 친구들한테 했더니 나도 한다는 친구도 있고 진짜 너무 비관적으로만 얘기하는 친구들도 있고... 재수하면서는 힐링할 것도 없으니까 그냥 글 쓰는 거 좋아해서 글 쓰거나 책 가끔 읽으면서 전환하면서 할까 해 그냥 일단 너무 심란하니까 조금은 마음 좀 가다듬으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3때 나같아서 너무 마음이 아프다 ㅜㅜ 나도 당장은 수능 말아먹고 엄청 힘들었어 .. 장수해서 대학온 입장에서 해주고 싶은 말은 재수는 혼자있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많다보니까 멘탈관리 진짜 잘 해야되고...(평소에 열심히 한다는 전제 하에) 너무 채찍질만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지금 되돌아서 생각해보면 난 생각보다 괜찮은 아이였는데 입시하면서 자기혐오나 남들과 비교하고 그래서 엄청 자존감 낮아졌어 공부만 하지말고 쉬엄쉬엄 문화생활도 즐기고 주어진 일년 알차게 썼으면 좋겠다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일단 나는 멘탈 넘 약해서 진짜... 멘탈을 좀 스스로 다잡는? 그런 시간이 하루엔 꼭 있어야겠구만... ㅋㅋㅋ ㅠㅠ 일단 스스로도 회복하고 재수 꼭 꼭... 잘 안 나와도 괜찮으니까 일 년만 알차게 꼭 쓰도록 할게 고마워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샐러디에 익힌 채소도 팔아?
11:20 l 조회 1
마운자로 진료예약했다가 걍 취소함
11:20 l 조회 1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 l 추천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
11:20 l 조회 1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6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16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2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1
11:20 l 조회 8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8
11:19 l 조회 18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1
11:19 l 조회 12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1
11:19 l 조회 8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1
11:19 l 조회 14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7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6
11:19 l 조회 22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3
11:18 l 조회 11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7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8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1
11:18 l 조회 19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3
11:18 l 조회 39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