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6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어디가 싸고ㅠ좋으니.... 

회사는 2호선 서초역.........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같은 2호선이면 신림 이런 곳..? 근데 막 안전한 곳은 아닐거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림이 저렴하다고눈 하눈데 위험하대서ㅜㅜㅜㅜ 봉천-낙성대까지 고민중이긴한데 역시 2호선은 비싸겟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당동쪽! 은 우리동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사당! 지금 낙성대에서ㅠ사당으로 넘어갓엌ㅋㅋㅋㅋㅋㅋ혹시 자취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호선 라인은 거의 비싸서.. 그나마 낙성대~신림 신대방 이 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자취해야해서 여기저기 방 좀 보고 다녔지만 좋으면 다 비싸더라^^,,, 진짜 포기할 수 없는 몇 가지 정해서 발품 파는 수 밖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고마워ㅠ참고할개ㅜ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풍기 틀면 머리아프고 끄면덥고
16:01 l 조회 1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
16:01 l 조회 2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
16:01 l 조회 2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16:01 l 조회 3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12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22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1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1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67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4
15:59 l 조회 24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4
15:59 l 조회 21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20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1
15:58 l 조회 18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3
15:58 l 조회 30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11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7
15:58 l 조회 23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7
15:57 l 조회 26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5
15:57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