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7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나도 하고싶은거 좀해보고싶어 스펙도 쌓고 제대로논적도없고 친구도별로없고 지쳤어 대학교
대표 사진
익인1
웅 와이낫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 나이 걱정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할때 또 나만 늦어질까봐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혹시 있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왔어!!쓰차받아가지고 이제왔다미안 흑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아냐 머가 미안행! 아니 그냥 휴학 결정했나 궁금해서 ㅜㅜ 나도 같은 상황 같은 고민 중이거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은 거의 90프로야... 솔직히 이렇게 학교만 다니다가는 발전(?)이없는거같아서..사실 우울증도 오래 앓았고 사는게 너무 무기력해 학교다니는것도너무무기력했고 열심히하려고해도 너무무기력해서 아무것도해낼수없었고.. 한살이라도 어릴 때 이것저것내가해보고싶은거 해봐도될까... 취업이 늦어지는건 너무 불안하긴한데 취업이 인생의 다가 아니니까..이대로 취업한다면 나는 취업한후에도 계속무기력할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번에 성적 최하점 찍은 거 보고 휴학 거의 확정까지 갔었는데 주변에서 차라리 3학년까지 다니고 휴학하라더라 심지어 난 갑자기 전과 생각까지 들어가지구... 무튼 나도 휴학 한 번가지고 취업 크게 달라질 건 없을 것 같아가지고 하긴 할 것 같은데 지금 할지 3학년까지 다니고 할지 넘 고민된다 무튼 늦은 댓글에 답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 ㅜㅜ 이런 고민에 같이 의견 나눌 사람 주변에 얼마 없었거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익인이 안잤네 나도 ...ㅜㅠ 나도 3학년까지 다니고 할 자신이 없어 지금 이렇게똑같이 일년더해봤자 더 망가지면 망가지지 그냥 내몸질질끌고1년 끌려다닐거같아.. 휴학하는동안 전공공부해서 프로젝트도 좀 하고 그리고..토익점수도 900후반만들어서 토익편입도 시도는 해보고싶어.. 아직 부모님께 말씀은 안드렸어 그냥 내가 저질러버리고 나휴학햄ㅅ어 하고 말할라고....ㅎ ㅠㅠㅠㅠ 맞아 나도 주변에 이런고민나눌사람없어서 인티랑 에타등등 여기저기 많이 물어봤는데 사실 나는 마음속으로 90프로 휴학할 생각이였고 그런결정을해도괜찮다는 인정?조언이 듣고싶어서 여기저기 글 쓰고 물어보고했는데 결론은 해도괜찮다 였어 휴학하는동안 스펙쌓고 다양한경험 해보면괜찮대...우리 좀 늦더라도 괜찮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쓰니있니... 서치하다가 왔는데 너무 내얘기 같아서ㅜㅜ 결국 어떻게 했어?? 휴학하려고 맘먹었는데 나이가 걸려서 너무 고민인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어~~~걍 해~~~! 하고싶은대로 해도 괜찮은거같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처럼 결정 잘했음 좋겠다ㅠ 조언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정치성향 잘 모르는 익있어?
5:30 l 조회 1
장난인지 진담인지 지 연예인 닮았다고 나불거리는 애들 패고싶음
5:29 l 조회 1
피부과 안과중에 어디갈까ㅜ !혐주의!1
5:22 l 조회 30
ㅎㅇㅈㅇ? 이거 어케 없앰 40 1
5:18 l 조회 46
김치찜 vs 크림파스타4
5:16 l 조회 24
애인 엄청 iiiiii라서 말도 못하고 그러면 좋아??5
5:14 l 조회 64
더글로리 이사라 닮은 여자2
5:13 l 조회 14
이번달만 전남친 꿈 세번꿨어 너무 힘들고 생생해
5:10 l 조회 15
다들 내일 축구 볼꺼야???4
5:08 l 조회 79
나한테 내가족만큼 악마같은 게 또 있을까 싶어ㅠ
5:08 l 조회 17
엄마 생일에 20만원 줬는데
5:07 l 조회 19
20대 애들아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사이 몇명이뉘....
5:06 l 조회 20
성형외과 의사가 복코수술 말리는거 흔해? 2
5:02 l 조회 27
sf랑 nt는 평생 서로 재미없어 하겠지5
4:57 l 조회 61
사람을 도구로 쓰려는 사람 극혐하고 절대 곁에 안두는데
4:56 l 조회 19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30
트럼프 미 쳣네7
4:54 l 조회 238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19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26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