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7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중고로 사는거 나쁘지 않겠지??입문용으로 좋은거 추천해주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필카는 대부분 나온지 몇십년이라 거의 다 중고야! 그러니 중고 전혀전혀전혀 문제 노입미다
자동 필카 찾구있어 수동 찾고있어 ?-? 자동은 그냥 버튼 띡 누르면 찍히고 들고다니는게 편해 대신 난 개인적으로 자동은 너무 찍는 맛이 없는거같애,,, 수동은 뭐 조리개 셔터스피드 초점 이ㅓㅇ거 직접 맞춰서 찍는건데 dslr이렁 비슷하다고 생각하면돼! 얘는 아무래도 자동보다는 쫌 무겁고 렌즈가 달려있으니까 막 들고다니기에는 불편핳 ㅛ수도 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내가 배우면서 찍고 싶어서 수동 미놀타 x700생각중이야!! 입문용으로 저게 좋다고 해가지구 지금 찾아보고 있는중이야!! 운좋게 상태 좋은거 초이스 했으면 좋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곡 나도 미놀타 x700 쓰고있당 !! 엄청 만족중이야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있으면 필름카메라동호회 거기도 매물있나 함 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까 알아보다가 거기 가입했는데 지금 한 분 파시는분있었는데 먼 지역 직거래라고하셔서 .. 좀 더 기다려 보려구....기다리면 상태좋느 카메라 나타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x700은 매물 그래도 자주 풀리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들어서 육아하면 개고단한가봐
18:30 l 조회 4
익인들의 꿈의 집 계단...ins
18:29 l 조회 3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1
18:29 l 조회 13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8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2
18:29 l 조회 15
주식 왜 떨어진거임?1
18:28 l 조회 15
⬇️바보
18:28 l 조회 9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3
18:28 l 조회 14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3
18:27 l 조회 28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
18:27 l 조회 11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2
18:27 l 조회 17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21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13
18:27 l 조회 15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9
18:26 l 조회 11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5
18:26 l 조회 33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4
18:26 l 조회 17
요새 인스타 돋보기 왜이래
18:25 l 조회 39
너네는 행복할때 살쪄 살빠져??7
18:25 l 조회 25
남자가 대학 도서관에서 번호 따인 적 있으면 2
18:25 l 조회 16
남친 어디서사겨...
18:2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