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모고도 전교 20등 해보고 당연히 최저 맞출 줄 알았는데 결국 못 맞춰서 보건대 물리치료과 가. 거서 나 진짜 열심히 해서 물리치료사 도전해 보려고! 3년 동안 고생한 내가 너무 비참하고 아직도 눈물 나지만 그래도 죽기 전에 보상 받을 거라고 생각해.. 나 진짜 가서 열심히 하고 종합병원 들어갈게 익들아!
대표 사진
익인1
꺅 허리 아프면 치료받으러갈게 꼭 성공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내가 치료해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잘생각해써ㅠㅠㅠ인생진짜 길다 어찌 될줄몰라 난 대학가면 끝인줄 알았는데 또 달랔ㅋㅋㅋㅜㅜ전공하고 다른일 해... 진짜 인생 몰라 그니까 힘내 인생 무궁무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엔 너무 많은길이 있어서 꼭 한길로 가란법 없으니까!!! 쓰니가 선택한 길 잘걸어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볼지 모르겠지만 나 보건대 물치 최초합했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정말 가고 싶었던 학교인데 너무 아쉽다 ㅠㅠ 주변 사람들도 당연히 최저 맞출 거라고 했지만 ㅠㅠㅠㅠ 생각할수록 아쉽지만 이제 그만 생각하고 입학하고 열심히 하려고!! 위로해줘서 고마워 익인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파이팅!! 그 마인드라면 못 할 거 하나도 없을 거야 진짜 대학이 다가 아니더라...!! 쓰니는 분명 잘 할 거다 내가 장담해 생각보다 인생에 길은 많더라고... 응원한당 ㅎㅎ 쓰니는 소중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 꼭 종합병원 들어가서 열심히 일할게💚!! 3월달부터 열심히 할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볼지 모르겠지만 나 보건대 물치 당당하게 최초합했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아가~!!!!!!!!!대박대박!! 거봐봐 내가 못 할 거 없다구 했지?? 진짜 멋있다 쓰니야❤️❤️넘넘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니 본받아서 나도 열심히 꿈 이루도록 노력해야겠어....!!!!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고마워 사실 하향으로 쓴 거라 붙을줄 알았지만 불안했거든 ㅜㅜ 익인아 정말 고마워❤️❤️ 나 진짜 종합병원 들어가서 열심히 일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걱정된다ㅠ 행복한일만가득하길 기도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 아직 마음이 심란하지만 입학하면 열심히 해서 그 생각 떨쳐버리려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기억 가지고 조선시대로 가면 너네 뭐해먹고살거임?
19:37 l 조회 2
강아지들 미용 직후 나만 못생겼어?????
19:36 l 조회 7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
19:36 l 조회 16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
19:36 l 조회 3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1
19:36 l 조회 7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8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5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4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
19:35 l 조회 8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4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1
19:35 l 조회 10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1
19:35 l 조회 6
본인표출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2
19:35 l 조회 11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4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4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2
19:34 l 조회 6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3
19:34 l 조회 16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1
19:3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