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난 정석대로 하는 사람인데 그래서 잘하는 사람 보면 호감이 생긴단 말야 근데 요즘 다 그냥 밥만 먹으면 되지 하기도 하고 다양한거고 그래서 친구들이 지금이야 그렇지만 10년 지나서도 그소리하면 꼰머 된다고 그러는데 익들 생각은 어때? 난 애들 말도 일리있다고 생각해! 이런걸로 사람 가르는 것도 좋은 건 아니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젓가락질 정석으로 하는 거 보면 더 호감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취향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이상형이 젓가락질 잘하는 사람임 못한다고 싫어하는 건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못한다고 정 떨어지진 않는데 잘하면 좋게 보이는 정도..? 그냥 이상형이 그런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젓가락질 정석대로 안 하는데 딱히? 젓가락질 제대로 못하는 사람 보면 못 배운 거 같더라 ~ 이런 식의 워딩만 아니라면 뭐... 자기 취향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나는 내가 못해서 잘하는 사람 멋있음.. 일단 내가 못하는거 잘하면 너무 좋아 요리라든지 운전이라든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쳐라 이런 건 좀 그런데 난 그래두 잘하는게 좋아
친구 중에 잘 못하는 애가 있는데 메추리알 자장? 그거 먹는데 계속 못 집어서 신경쓰이구 막 간장도 튀고 그래서 그 뒤로는 잘 하면 좀 좋게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좋아하는건 노상관 근데 고치라고 타박주면 그게 별로인거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뭐 흡사 초가을 날씨고
18:09 l 조회 1
근데 진짜 개키우는사람 대부분 펫샵분양받지않아?
18:09 l 조회 1
결혼은 그래도 30은 넘어서 하는게 낫다고 보는게
18:09 l 조회 1
아 삶은계란 매일 먹으니까 죽겠다
18:08 l 조회 3
애있으면 아줌마는 맞지만 아줌마라는 소리는 무례한거 아니야?
18:08 l 조회 15
쿠팡 생수랑 일반택배랑 기사님 같아???
18:08 l 조회 5
만약에 한달에 월급 300 받는다고 하면 차 뽑는거 사치일까?ㅠ 5
18:08 l 조회 9
인티는 가끔 내가 쓴 글인 걸 까먹을 만큼 옛날글에도 댓글 달리더랔ㅋㅋㅋ
18:08 l 조회 2
아 뭐시켜먹을거 있남 뭐먹지1
18:07 l 조회 6
당근 시세보다 싸게 나와서 사려는데;
18:07 l 조회 8
양산 쓰는 익들아 너네 이걸로 팔까지 그늘이 져?
18:07 l 조회 3
삼페를 왜 이제서야 썼지....
18:07 l 조회 5
대표님 구워삶았네 이러는데 원래 윗사람한테도 써?1
18:07 l 조회 12
나 진지하게 여기서 민주당 싫어하는 애들에게 묻고싶은거 있어4
18:06 l 조회 12 l 추천 1
구동화 있는 사람 ㅊㅊ좀..
18:06 l 조회 3
26살인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긴글주의3
18:06 l 조회 24
사돈어른 돌아가셨다는데 나도 장례식 가야해?
18:06 l 조회 12
친구 혹은 지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자주 봐??????4
18:06 l 조회 16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 않아?1
18:05 l 조회 21
하닉 팔고 옷살걸1
18: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