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나는 딱 첫 만남 때는 말 잘하는데 여러 번 만나면 무슨 얘길 해야 좋을지 잘 모르겠어 ㅜㅜ 그리고 연락을 이어나가는 게 너무 힘들다.. 집에 있을 땐 카톡하는 게 너무 귀찮아 ㅜㅜ 내가 성격이 이렇다보니까 새 친구 사귀기가 무섭고 꺼려진다 어차피 멀어질까봐😭 그리고 나는 또 카톡만 하면 너무 금세 식어버려서 만나기도 귀찮아지거든. 그래서 학교 사람들이나 겨우 사귀는 수준이야.. 여기 아마 전문대 아니고 일반대였으면 나는 아마 학과 사람들이 날 아무도 모르는 채로 1년이 지났을 것 같아 

이런 성격 너무 고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사람 좀 사귀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야 쓰닌줄... 심지어 난 전문대 아님..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기숙사 안 살았으면 ㄹㅇ 혼자 다니고있을게 분명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여자는 연애하는게 낫겠더라
16:05 l 조회 1
키는 유전임
16:05 l 조회 1
이따 라방봐야지
16:05 l 조회 1
하닉 지금 구라반등이야?ㅠㅠㅠ
16:05 l 조회 6
오밀조밀 청순이랑 화려한 청순이 정확히 뭐가 다른거지
16:05 l 조회 4
아는 애랑 잤는데.. 소문 안 나는 법 ㅠㅠ
16:04 l 조회 16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
16:04 l 조회 3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
16:04 l 조회 9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5
면허 오늘 땄는데...2
16:04 l 조회 11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2
16:04 l 조회 8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1
16:04 l 조회 4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9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 l 조회 19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6
우울 불안에 취약한 익들 삶 안 괴로워? 3
16:03 l 조회 12
현차 77만때 단타로 먹고나왔는데
16:03 l 조회 25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자들 보면 어리둥절함4
16:03 l 조회 25
친구가 콜포비아인데 좀 한심함3
16:02 l 조회 24
잔여연차 털고퇴사vs 돈으로받기6
16:0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