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체해서 계속 속이 메스껍고 머리가 아파 3시간째야 

체한것때문인지 ㅅㅅ도 하는데 생리도 터져서 배도 아프고 지금 이 상황에 혼자 살아서 가족도 없이 이러는게 서러워서 눈물나 

아침 9시에 알바가야되는데 응급실 갈까 근데 주변에 응급실도 없는것같고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종합병원 없어? 나라면 그냥 택시타고 갈거같아
내일 쉬면 몰라도 알바인데 뭔 일 나는것보다는 그냥 병원 빨리 댕겨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소 약국~병원응 가야할 거 같은데ㅠ 내일 알바 갈 수 있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장 안괜찮아지면 가야지ㅠㅠ진짜 넘심하면 119부르거나 걸을정도는 되면 택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통제 하나 먹고 자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통제 두 번이나 머겅ㅆ느넫 다 토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고 그럼 가야겠다 어여가바 울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는 안 했오?? ㅜㅜ 병원 가자
나도 작년에 체한 거 땜에 계속 토해서 응급실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 아까 두시까지 계속 하다가 이제는 구역질만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화제를 먹어야괴는데...ㅠㅠㅠ 알약 소화제 없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는 안 아파? 난 최근에 체한건줄 알고 3시간 버티다가 죽을거같아서 응급실 갔는데 박테리아 감염이어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아파 근데 생리통인지 뭠지 머르겠어
근데 응급실 못간대 보호자있어야된대 아 진짜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먼소리야?? 아픈데 응급실을 왜 못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호자옶으면 안된대 혼자못간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미성년자라서 그런거?ㅠㅠ 응급실에 전화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9전화하면 상담도해줘 주변에응급실이나 약살수잇는곳 잇는지같은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1
지쳐서 이별통보 받고 연락 온 사람 있니....ㅠ
16:01 l 조회 1
선풍기 틀면 머리아프고 끄면덥고
16:01 l 조회 1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
16:01 l 조회 2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
16:01 l 조회 2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16:01 l 조회 3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12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22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1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1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67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4
15:59 l 조회 24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4
15:59 l 조회 21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20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1
15:58 l 조회 18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3
15:58 l 조회 30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11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7
15:5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