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난 1년전..  

면접 떨어지고 계단에서 구르고 지하철에서 구두굽 부러진날..  

집 문 딱 닫자마자 신발도 못벗고 펑펑 울었어
대표 사진
익인1
2년 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어릴 때? 7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난 5월이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지난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년에...수능조지고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주전쯤인가 재수생인데 가장 가고싶었던 학교 붙어서 엉엉 울었음 학원에서부터 택시안 집에 올때까지 계속 울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없는 것 같아 어릴 때 말고는... 머리 아플 정도로 울어본 적은 많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주일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제 드디어 울었어~! 축하해줘ㅜ 너무 오랜만에 시원하게 울었다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해 ㅠㅠ 소리내서 울고나서의 그 시원한데 먹먹함.. 속은 다 풀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그기분 알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세상에 응응 1시간정도 그러고 우니까 너무 시원한거있지 엄청 울고 새벽 3시쯤 자서 겁나 푹자고 오후 2시에 일어났는데 눈부은거보니까 어후 잘울었다~ 싶은거야!! 내 tmi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안참고 울어서 너무 기쩠거든ㅠㅠㅠ 이런글 써준것도 너무너무 고맙드앙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는 익인이가 우는날이 적었으면 좋겠다 ㅎㅎㅎ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ㅠㅠ 쓰니두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릴때 이후로 크면서 소리내면서 우는법을 까먹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게울어보기가쉽지않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항상 참기만 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면접 보기전에 계단에서 구르고 울면 화장번진단 생각으로 꾹 참다가 터졌었어..
평상시에는 드문일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해 수능끝나고 남자친구만ㄴ나서 펑펑울엇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래전부터 누가 볼까봐 줄줄 흐르기만했고 새삼 소리내서 운적은 기억이 안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번 추석 전날... 그날이 내 인생에 전환점이라고 감히 말해도될만큼 큰 일때문에... 너무 속 시원하고 또 그만큼 힘든 눈물이었는데 그때 이후로 내가 하루하루 단단해지고 있다는게 느껴져. 그렇게 크게 울때 느껴지는 해방감이 나는 너무 좋더라. 너무 내 이야기지만 괜히 이런 글이 반가워서 주절주절했다..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주전에 우리 할모니 하늘나라 가셨어 마지막 얼굴 볼 때 아직도 생생하다 그냥 할머니가 좋아했던거 눈에 보이면 울컥해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1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2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2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1
15:59 l 조회 9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
15:59 l 조회 39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8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2
15:59 l 조회 13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4
15:59 l 조회 17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17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
15:58 l 조회 15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1
15:58 l 조회 19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8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5
15:58 l 조회 16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5
15:57 l 조회 22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4
15:57 l 조회 34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6
개쩐다 지수가 십퍼가 빠지네
15:57 l 조회 14
어른들이 결혼 언제 하냐고 보채는데 스트레스..
15:56 l 조회 13
디올 블러셔 포멜로 완전 코랄핑크 그자체7
15:56 l 조회 36
옆팀 신입이 자꾸 전화받을때 여보세요 하는거 너무 거슬림3
15:5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