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0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사소한 실수 하나라도 한 거 있으면 그냥 사장님한테 다 말해서 사장님이 맨날 신경써달라고 하거든 

그래서 신경써서 하는데도 계속 사장님한테 이르나버ㅏ 뭘 더 신경써여하는지 ㄹㅇ 궁금해서 그러는데 대놓고 물어볼까 내가 잘못한거 있으면 나한테 직접 말해달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엉 그게 편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갖다가 사장님한테 또 이르는거 아니겠지,,, 하 사장님도 나 요즘 안좋게 보는거같아ㅅㅓ 스트레스임 ㅠ 일하지 일년도 넘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면 마지막 진짜 퇴근직전까지도 한번 채워보는게 어뗘 .. 근데 그정돈 이해 할 정돈데 ..ㅋㅋ 내 전 사람이면 이미 잘렸겠는데 앞으로 땡기는거 안하지 바닥 더럽지 가끔 채우는것도 덜하고 가 ㅋㅋㅋㅋ근데 난 점장님한테 별말 안했어 내속망 타들어갈뿐 그래서 몇번은 좀 하고 가달라고 말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본인 이해해줬는데 왜 지생각은 안하고 내가 실수한것만 이르는지 모를일이야... 사장님이 또 말하면 그때는 나도 말할거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장한테 뭘 더 신경써야하냐고 물어봐
뭘 잘못한게 있으니까 자꾸 딴지걸리는거 아니야..?
사장님이 신경써달라하면서 어떤부분인지는 얘기안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똑같애 과자랑 음료채우기... 근데 나 진짜 구라 안치고 퇴근하기 한시간에서 30분 전에 뭐 부족한지 폰에다 다 써놓고 창고 올라가서 다 채워놓거든 ㅠ 내 생각엔 내가 채워놓고 그 후에 손님이 사가서 한두개 빈거갖다가 안채워놓는다고 하는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교대 직전에 비는 한두개 마저 채우던가 뒷 알바한테 얘기하지말고 사장한테 직접말하자..
나는 이렇게 하는데 중간 교대시간에 한두개 비는걸로 그러는거 같다. 나름 신경쓰고 있다..
왜냐면 뒷알바가 직접얘기안하고 사장한테 자꾸 얘기한다는건 이미 쓰니한테 좋지않은감정 있을 경우가 많아서 직접 얘기하면 오히려 감정 더 나빠질것 같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내가 지 생각해서 안버려도되는 쓰레기도 다 버려주고 가는구만 솔직히 좀 어이없어 ㅠㅠㅠ 나도 가끔 그사람 마감한 다음날이 오픈할때 있는데 안채워져있는거 있거든 근데 하나 비었다고 창고 오르내리는가 힘든거 아니까 말 안한건데,,, 사장님이 또 뭐라 그러면 나도 말할거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한번 딴지걸리면 책잡힐일 1도 없게하고 책잡으려고 눈에 불켜는데..ㅋㅋㅋㅋㅋㅋ
암튼 원만히 해결되길 빌어..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이 시간에 버스타는거 아니구나
17:28 l 조회 1
오늘쉬엇더니 내일 출근 ㄹㅇ 하기 싫은데
17:28 l 조회 1
매일 일하는 사람은 연애하면
17:27 l 조회 3
뭔기 계획만 잔뜩 세워도 이미 다 이룬 것 같은 기분이 들어
17:27 l 조회 3
근데 진짜 동양인이 더 작아?
17:27 l 조회 8
내 친구 학벌도 스펙도 좋은데 취업을 삼년째 안하고있음1
17:27 l 조회 7
충수염 수술하고 어제 퇴원했는데 (더러운 얘기 있어)
17:27 l 조회 2
오일 미스트는 세안후 언제 뿌려?
17:27 l 조회 3
마켓컬리 주문하면 언제도착해?
17:27 l 조회 4
너네는 훈남이 쳐다보면 기분 좋아?1
17:27 l 조회 9
와 방금 고속도로에서 사고날뻔함
17:27 l 조회 9
울집개는 이빨까까라고 하면 알아들어서 그 서랍 앞에 서있거든. 그래서 이빨까까라고 안하고 망고라고 함.
17:26 l 조회 5
무말랭이 vs 오징어 젓갈
17:26 l 조회 2
20대 애들아 다들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몇명 정도 있나2
17:26 l 조회 7
Ai 교육시키는게 중요하긴 하네..
17:26 l 조회 9
까르보나라에 계란후라이 어울리는 조합 맞아?
17:26 l 조회 9
??우리 축구 탈락임???아직아니지않나?? 7
17:26 l 조회 26
와 사촌 연애기간 진짜 길어
17:25 l 조회 16
부동산 알못이라 그러는데 오피스텔 매매는 왜 말리는거야?3
17:25 l 조회 14
올영 알바 있어?? 내가 아까 산걸 반품하고 2개 사고싶은데3
17:2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