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3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체크카드에 후불교통 기능 있는거 쓰면 한번 쓸 때 빠져나가는 게 아니라 다음 달에 한 번에 결제되는 거지? 

그거 자동이체야? 아님 내가 어디로 돈 보내야 하는 거야?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답변좀૮(꒦ິཅ꒦ິ)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동이체로 한번에 빠져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ө•) ෆ⃛그럼 사용하는 카드 안에 돈만 있으면 신용등급 낮아질 일은 없겠네?!! 후불교통 바로 결제 안 하면 신용 등급 떨어진다고 하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그런일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옹!!!즐티해유ღ˘⌣˘ღ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로 자동이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헉 고마워!!!그럼 그냥 그 카등안에 돈만 있으면 되는거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
23:08 l 조회 1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
23:08 l 조회 1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
23:08 l 조회 5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
23:08 l 조회 5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
23:07 l 조회 16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9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8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
23:07 l 조회 16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20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
23:07 l 조회 5
공무원 면접 교재 사본익들아 강사 누구꺼 샀어??
23:07 l 조회 2
난 술 좋아하고 담배피고 게임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임4
23:06 l 조회 13
현실적으로 지방대 문과가 중견 마케터 되기 힘들지?
23:06 l 조회 13
넷사세빼고 인스타 안하는 남자 쎄한가?10
23:06 l 조회 24
공시 준비하는데 부모님이 지원 안해준다니깐 뭔가 좀 그럼
23:06 l 조회 13
20대에는 왜 이리 해야할게 많은 느낌이지
23:06 l 조회 15
근데 여름카페알바는 경력자들도 쉬어가는 타이밍이야??2
23:05 l 조회 14
익들은 몇살까지 언니 오빠라고 느껴져?
23:05 l 조회 7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 더워보여?
23:05 l 조회 4
밑에 층 초딩 우리집으로 올라와서 슥 보고 감4
23: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