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3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회사에서 기초생활수급자 뭐 혜택 주는거 그런게 있거든 

 

 

근데 상사가 기초생활수급자는 뭐 겁나게 못사는 사람인데 뭐 어쩌구어쩌구 이러면서 설명을 했거든 

 

되게 ㅋㅋㅋㅋ 깔보는 ? 그런 느낌으로 말을 하는거야 

 

근데 나 회사 취직전까지는 우리집 기초생활수급자였는데 .... 

생각보다 그냥 멀쩡해보이고 보통으로 살아보여도 기초생활수급자가 은근 많은데 

저렇게 말하는거 듣고 혼자 진짜 상처받아서 ㅋㅋㅋㅋㅋ ㅠ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변 기초수급자 친구들도 진짜 겉으로 남들과 다른 점 하나도 없고 그냥 똑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ㅋㅋㅋ 나는 고3때 선생님이 나 기균으로 이것저것 하는거 알면서 .... 수업시간에 그런사람들 도와준다고 자기가 세금 많이 낸다고 진심으로 짜증내심..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1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2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8
나만 엄마 코 깨무나..
18:33 l 조회 4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
18:33 l 조회 8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1
18:33 l 조회 16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3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11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
18:32 l 조회 9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1
18:32 l 조회 4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4
18:32 l 조회 7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1
18:32 l 조회 13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8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2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4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5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8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