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안녕! 12월에 아이패드를 사려고 해! 인강+동영상 및 영화+파일 다운로드 이후 문제풀이 정도로만 사용할거라서 프로는 필요 없을 것 같아! 그래서 아이패드 에어 3?을 사보려고 해!! 그런데 처음 사는거라 몇가지 도움이 필요해 도와주면 정말 고맙겠어! 1. 쿠팡에서 사도 될까? 2. 쿠팡에서 사면 펜슬을 따로 사는 것 맞지? 3. 보호필름이랑 펜 촉? 이야기를 많이 하던데 어떤 것을 사용해야 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4. 보험이나 아이폰이랑 연동? 연계 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 알려주면 좋겠어! 5. 거치대? 같은 것은 보통 어디서 구매를 많이 하나요! 질문이 너무 많다면 정말 미안해.. 그래도 도움주면 정말 좋겠어!

인스티즈앱